US 오픈 Coco Gauff, Zhang Shuai 꺾고 뉴욕서

US 오픈 Coco Gauff, Zhang Shuai 꺾고 뉴욕서 8강 진출
Coco Gauff가 중국의 Zhang Shuai를 꺾고 첫 US 오픈 8강에 진출했습니다.

그녀의 홈 그랜드 슬램에서 경쟁하는 미국의 12번 시드는 Arthur Ashe Stadium에서 7-5 7-5로 이겼습니다.

US 오픈

올해 플러싱 메도우즈에서 아직 세트를 내주지 않은 가우프는 다음 라운드에서 프랑스의 17번 시드인 캐롤라인 가르시아와 맞붙게 된다.

18세 소년은 “미친 것 같다”고 말했다. “애쉬 스타디움이 내 이름을 부르는데, 웃지 않으려고 했다.”

US 오픈

그녀는 Amazon Prime과의 인터뷰에서 “정말 피지컬적이었고 3세터처럼 느껴졌습니다.

“오늘 제 멘탈이 정말 도움이 된 것 같아요.

“내 홈 슬램에 있고 마침내 8강에 진출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이번 토너먼트

그것을 보면서 자라면서 항상 나에게 특별했습니다. 계속해서 이 분위기를 경험하고 플레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윌리암스가 숫자 24보다 훨씬 많은 이유’
Serena의 상위 10개 순간 – 가장 좋아하는 것에 투표하세요
Gauff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Garcia가 American Alison Riske-Amritraj 6-4 6-1을 편안하게 파견한 후 뉴욕에서 가장 멀리 진행한 것입니다.

현재 지난 10번의 단식 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하고 있는 가르시아가 그랜드 슬램에서 8강에 진출한 것은 2017년 롤랑 가로스의 클레이에서 두 번째입니다.

두 번째로 Zhang을 상대하고 올해 초 마이애미에서 그녀를 꺾은 Gauff는 휴식을 인정했습니다.

그녀의 첫 서비스 게임에서, 그러나 그녀의 상대의 이점을 상쇄하기 위해 즉시 반격했다.

이 쌍은 오프닝 세트 후반부에 다시 ​​브레이크를 교환했고, Gauff는 세트를 제공하기 전에 마지막 두 번째 게임에서 Zhang의 서브를 다시 깨뜨렸습니다.

사설 토토사이트 Bronx에 비가 내리기 시작하고 경기장 지붕이 닫히자 Gauff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회복하기 전에 브레이크 포인트 배럴을 내려다보며 긴장한 두 번째 세트를 시작했습니다.

5번째 게임에서 Zhang은 8번째 게임을 깨기 전에 2개의 브레이크 포인트를 스스로 세이브해야 했고 Gauff는 일반 더블 폴트를 던졌습니다.

그러나 Gauff가 통제력을 주장하기 시작한 것은 그 시점부터였습니다. Zhang이 세트 포인트를 놓친 후,

미국인은 4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며 중단점을 선점했습니다.

다음으로 가르시아를 상대한 후 가우프는 “그녀는 분명히 테니스를 정말 잘 하고 있고 나도 잘 하고 있기 때문에 멋진 경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승패에 상관없이, 나는 내 모든 것을 바칠 것임을 압니다.”

첫 번째 US 오픈 8강 역시 금요일에 세레나 윌리엄스의 경력을 끝내는 데 실망하지 않은 Ajla Tomljanovic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호주는 러시아 루드밀라 삼소노바를 7-6(10-8) 6-1로 이겼다.

첫 세트에서 4-1로 패한 Tomljanovic은 놀라운 18분 게임에서 7개의 세트 포인트를 세이브를 유지하는 것을 보기 전에 다시 5-4로 맞섰습니다.

타이브레이크에서 승리한 후, 그녀는 2세트를 순항하여 마지막 8자리를 예약했습니다.more news

여기서 그녀는 세계 1위 튀니지의 Ons Jabeur 또는 또 다른 러시아인 Veronika Kudermetova를 상대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