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는 일부 제한을 유지하기 위해 권총

NY는 일부 제한을 유지하기 위해 권총 규칙을 정비합니다.

NY는 일부

에볼루션카지노 ALBANY, N.Y. (AP) — 대법원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개인 보호를 위해 권총을 휴대할 권리가 있다고 판결한 후

총기류에 대한 일부 제한을 유지하기 위해 뉴욕 주의 권총 면허 규정에 대한 전면적인 개편을 금요일에 승인했습니다.

두 상원을 큰 차이로 통과한 후 Kathy Hochul 주지사가 서명한 이 법안은 주정부가 총기를 얻을 수 있는 사람과 소지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해 여전히 너무 많은 제한을 두고 있다고 말하는 총기 권리 옹호자들로부터 더 많은 법적 도전을 이끌어낼 것입니다. .

민주당원인 Hochul은 지난주 고등법원에서 주의 오랜 면허 제한을 뒤집은 판결을 받은 후 이 법을 제정하기 위해 민주당이 장악한 주의회를 Albany로 소집했습니다.

지지자들은 9월 1일부터 발효되는 이 법이 대법원의 판결을 준수하는 것과 무기를 무모하게 또는 범죄적 의도로 사용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의 손에 닿지 않도록 하는 것 사이에서 올바른 균형을 유지한다고 말했습니다.

NY는 일부 제한을 유지하기

그러나 더 엄격한 제한에 반대하는 일부 공화당 의원들은 이 법이 헌법상의 무기 소지 권리를 침해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그것 역시 전복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무엇보다도 주의 새로운 규칙에 따르면 권총 면허를 신청하는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계정 목록을 넘겨 관리가 그들의 “인격과 행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무기를 위임받아 자신과 타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 방식으로만 사용하는 데 필요한 본질적인 성격, 기질 및 판단력”을 보여야 합니다.

평가의 일환으로 지원자는 지난 3년 동안 유지해 온 소셜 미디어 계정 목록을 제출해야 합니다.

민주당의 캐시 호철 주지사는 기자 회견에서 “때로는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입히려는 의도를 전보로 전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총기 권리 옹호자들과 공화당 지도자들은 이 법안이 수정헌법 2조뿐만 아니라 사생활과 언론의 자유도 침해했다고 말하며 분개했습니다.

닉 랭워디 공화당 의장은 “뉴요커의 헌법상의 자유가 짓밟혔다”고 말했다.more news

국회의원이 승인한 법안에는 일반 대중이 볼 수 없는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면허 담당관에게 제공해야 하는지 여부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권총 소지 면허를 신청하는 사람들은 또한 4명의 캐릭터 참조를 제공하고, 16시간의 총기 안전 교육과 사격장에서 2시간의 연습을 이수하고,

정기적인 배경 조사를 받고 배우자, 동거인 또는 배우자의 연락처 정보를 넘겨야 합니다. 그들의 가정에 살고 있는 다른 모든 성인.

Hochul의 수석 변호사 Elizabeth Fine은 주정부가 “매우 명확한 자격 기준”을 설정하고 있다고 주장했으며 이 법안에는 항소 절차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서명된 법안은 일부 유형의 방탄 조끼를 일반 대중에게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는 최근 통과된 법률을 수정합니다. 이전 법은 Buffalo

슈퍼마켓에서 인종차별적 공격으로 10명의 흑인을 살해한 총격범이 착용하는 유형을 포함하여 많은 유형의 방탄복을 실수로 제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