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러시아 우주국 우주정거장 비행 공유

NASA 러시아

먹튀검증 NASA, 러시아 우주국 우주정거장 비행 공유 계약 체결

미 항공우주국(NASA)과 러시아 우주국 로스코스모스(Roscosmos)가 국제우주정거장(International Space Station)으로 가는 비행을 통합하기로 하는 협정에 서명했다.

로스코스모스는 성명에서 “이 협정은 러시아와 미국의 이익을 위한 것이며 ISS 프로그램의 틀 내에서 협력 발전을 촉진할 것

”이라며 “평화로운 목적을 위한 우주 탐사를 촉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년 된 우주 정거장의 핵심 파트너인 NASA와 Roscosmos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민간 동맹의 일환으로 일상적인 통합

유인 비행을 갱신하기 위해 수년 동안 노력해 왔으며 현재는 미국과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긴장이 고조되는 러시아.

NASA는 새로운 협정에 따른 최초의 통합 비행이 9월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미국 우주비행사 프랭크 루비오(Frank Rubio)가 모스크바에서 임대한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세르게이 프로코피예프(Sergey Prokopyev), 드미트리 페텔린(Dmitry Petelin) 두 명의 우주비행사와 함께 우주 정거장으로 발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대가로 우주비행사 Anna Kikina는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Kennedy Space Center에서 발사되는 SpaceX Crew Dragon 비행을 통해 두 명의 미국 우주비행사 및 일본 우주비행사와 함께 궤도 실험실로 이동할 것입니다.

두 기관은 이전에 미국 셔틀과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에서 우주 비행사 좌석을 공유했습니다.

NASA 러시아

2011년 우주왕복선이 퇴역한 후, 미국은 SpaceX의 Crew Dragon 캡슐이 NASA의 인간 우주 비행 능력을 부활시키고 플로리다에서 정기 ISS 비행을 시작한 2020년까지 미국 우주비행사를 우주 정거장에 보내기 위해 러시아의 소유즈에 의존했습니다.

엔지니어이자 러시아의 현역 우주 비행사 부대의 유일한 여성인 Kikina는 SpaceX의 Crew Dragon 캡슐을 비행하는

최초의 러시아인이 될 예정입니다. 그녀는 계약이 협상 중인 동안 휴스턴에 있는 NASA 우주비행사 본부에서 임무를 위해 훈련을 받았습니다.

미국 우주국은 우주 정거장에 적어도 한 명의 러시아인과 한 명의 미국인이 탑승하는 것이 실험실을 계속 운영하는 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NASA는 금요일 성명을 통해 “통합 승무원 비행은 필수 유지 보수 및 우주 유영을 위해 적절하게 훈련된 승무원이 정거장에 탑승하도록 보장한다”고 밝혔다.

협정이 발표되기 직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Roscosmos의 수장인 Dmitry Rogozin을 전 부총리 겸 국방부 차관이었던 Yuri Borisov로 교체했습니다.

고용주의 93%가 이력서에서 소프트 스킬을 보기를 원합니다. 가장 수요가 많은 8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메인 주 포틀랜드의 도시 거리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졸업 후 경력을 시작하기 가장 나쁜 10개 주
2024 쉐보레 블레이저 SS EV
GM, $45,000부터 시작하는 전기 쉐보레 블레이저 공개
Michelle Schroeder-Gardner는 2013년에 직장을 그만두고 그녀의 블로그 ‘Making Sense of Cents’에서 풀타임으로 일했습니다.
이 엄마는 수동 소득으로 연간 76만 달러를 벌고 요트에서 생활합니다. ‘나는 일주일에 10시간만 일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