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트라스 다큐멘터리 베니스영화제 최우수상

포이트라스 다큐멘터리 베니스영화제 최우수상 수상

포이트라스

먹튀사이트 사진작가 낸 골딘(Nan Goldin)과 새클러 가족과 그들의 예술적 관계에 반대하는 그녀의 행동에 관한 로라

포이트라스의 장대한 다큐멘터리 “모든 미녀와 유혈사태”가 제79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에드워드 스노든의 다큐멘터리 “시티즌포(Citizenfour)”를 제작한 미국 영화감독 포이트라스는 토요일 저녁 베니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다큐멘터리는 영화다”라는 점을 인정해준 영화제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Neon은 올 가을 극장에서 영화를

개봉할 예정이며 HBO Documentary Films는 최근 TV 방영을 위해 이 영화를 인수했습니다.

2위는 영아 살해 혐의로 기소된 여성의 재판을 지켜보는 젊은 소설가에 관한 다큐멘터리 데뷔작인 Alice Diop의 “Saint Omer”가 차지했습니다.

케이트 블란쳇과 콜린 파렐이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Blanchett는 Todd Field의 “TÁR”에서 유명한 지휘자로

그녀의 공연으로 상을 받았고 Farrell은 Martin McDonagh의 “The Banshees of Inisherin”에서 오랜 친구와 헤어진 남자를 연기하여 수상했습니다.

영화가 상영된 텔루라이드 영화제에서 방금 비행기를 타고 베니스로 돌아온 블란쳇은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큰 영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명성이 위협받는 국제 음악 세계에서 성공적인 여성으로서의 그녀의 공연은 거의 보편적인 찬사를 받았습니다.

Farrell은 라이브 비디오 메시지에서 “이 사실을 알게 되어 충격과 설렘을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cDonagh는 각본상을 받기 전에 상을 받기 위해 현장에 있었습니다.

Luca Guadagnino는 Timothee Chalamet과 Taylor Russell 주연의 식인종 로맨스 “Bones and All”로 최우수 감독상 은사자상을 수상했으며, 그녀는 최고의 젊은 여배우로 인정받았습니다.

포이트라스 다큐멘터리

러셀은 “긴장해서 연설을 준비했다. “이 자리에 서게 된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감사합니다. 내 영웅 중 많은 사람들이 이 방에 있습니다.

Russell은 또한 Guadagnino에게 감사했습니다.

러셀은 “그는 나에게 좋은 친구였고 나는 그를 정말 사랑한다”고 말했다.

심사위원단은 투옥된 이란 감독 자파르 파나히의 ‘곰이 없다’에 심사위원 특별상을 줬다. 찬사를 받은 이 감독은 지난 7월 이란에서 집행된

적이 없는 10년 전의 6년형을 선고받았다. 이 명령은 정부가 경제 혼란과 정치적 압력이 커지는 가운데 비판을 잠재우려 함에 따라 내려졌다.

Julianne Moore는 많은 오스카 후보가 포함된 23편의 영화 중에서 토요일의 우승자를 선정하는 심사위원단을 이끌었습니다.more news

오스카상 수상자는 지난해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영화 ‘해프닝’의 프랑스 감독 오드리 디완과 양성 판정을 받은 후 호텔 방에서 심사를 받고 있는 작

가 이시구로 가즈오(‘네버 렛 미 고’)를 포함한 심사위원단을 주재했습니다. COVID-19와이란 배우 Leila Hatami ( “별거”). 또한 본선 심사위원에는

이탈리아 감독 레오나르도 디 코스탄조(“이너 케이지”) 아르헨티나 영화감독 마리아노 콘(“공식 경쟁”)과 로드리고 소로고옌(“후보”)이 있었습니다.

베니스에서의 경쟁 초연은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성공적인 오스카 캠페인을 시작하여 후보에 오르고 수상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9년 동안 오스카 최고의 감독은 Chloé Zhao, Alfonso Cuarón, Alejandro G. Iñarritu, 두 번, Guillermo del Toro 및 Damien Chazelle를 포함하여

영화제에서 세계 초연된 영화에 7번 갔습니다. 또한 “노마드랜드”, “셰이프 오브 워터”, “버드맨”과 같은 소수의 미래 최우수 작품상 수상자로 데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