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총격 희생자들: ‘그들은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이었습니다’

텍사스 총격 희생자들: ‘그들은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이었습니다’
텍사스주 유발데의 롭 초등학교에서 화요일 총격 사건이 발생해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사망했습니다.

사망한 아이들은 7세에서 10세 사이였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훌륭한 학업으로 상을 막 받은 상태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한 희생자는 춤을 좋아하는 10세 소년이었습니다. 또 다른 한 명은 경찰에 신고하려다 숨진 소녀였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은 10년 전 샌디훅 학교에서 어린이 20명과 성인 6명이 숨진 이후 최대 규모다.

이번 공격으로 숨진 아이들 중에는 사촌 두 쌍이 있었다 ‘모든 사람의 삶에 밝은 빛’
일부 학부모들은 총격이 시작되기 몇 시간 전 학교에 있었고, 자녀들이 시상식에서 명예 명장을 들고 있는 모습을 자랑스럽게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몇 시간 후, 그들은 그곳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4학년 학생인 Alexandria Aniyah Rubio로 A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킴벌리는 페이스북에 “우리는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말했고 방과 후에 데리러 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것이 작별인 줄 몰랐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한편, 그녀의 사촌은 그녀를 “모든 사람의 삶에 밝은 빛”으로 묘사했습니다. Ellie Garcia(10세)의 소셜 미디어에 찬사가 쏟아졌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Steven은 그의 딸이 “인형이자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저를 원했던 것처럼 그녀의 파티에서 그녀를 위해 DJ를 하려고 했어요 [원문 그대로] !!!” 그가 썼다.

엘리 루이즈는 “그녀는 내 작은 사촌일 뿐만 아니라 내 딸의 나이이기도 했다”고 썼다. “아버지의 장례식 날 스티븐 가르시아가 저를 꼭 안아줬던 날을 기억하세요. 저도 아버지를 위해 그렇게 할 것입니다.”

텍사스 총격 희생자들

Ellie는 또한 지역 농구 팀에서 뛰었고 거주자 Erica Mena는 그들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Ellie는 우리의 과대 광고 소녀이자 팀의 심장이었습니다. 그녀는 연습을 놓치지 않았으며 팀을 응원할 때 가장 크게 소리쳤습니다!” Amerie Jo Garza는 사망자가 확인된 최초의 어린이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2주 전에 10번째 생일을 축하했고, 응급 구조에 전화를 걸다가 총에 맞았다고 그녀의 할머니 Berlinda Irene Arreola가 Daily Beast에 말했습니다.

Amerie는 “굉장히 외향적”이었고 “선생님의 애완동물”이었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한 가족 구성원은 페이스북에 “제발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가족을 안아주세요.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요.”라고 적었습니다. 10세의 Xavier Javier Lopez는 사촌인 54세의 Lisa Garza에게 “달콤하고 장난기 많은” 소년으로 기억되었습니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Garza는 그의 사망 소식을 듣고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큰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부활절에 자비에르를 보았고 그가 가족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것이 너무 행복해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Xavier는 춤을 좋아했고 TikTok의 열렬한 사용자라고 말했습니다.

Garza는 같은 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다른 사촌들이 있는데 그들 중 일부는 부상을 입었지만 생존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중 한 명은 샌안토니오에 있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Jailah Nicole Silguero의 어머니는 Facebook 게시물에서 그녀가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습니다. “Fly high baby” Veronica Luevanos가 썼습니다.More News

소녀의 할머니 린다 곤잘레스(Linda Gonzales)는 데일리 비스트(Daily Beast)에 그날 학교에 가기 싫어서 집에 있으라고 요청했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학기말이 임박했기 때문에 학교에 가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