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레코드 회사 이름 선택

컨설팅

컨설팅 이름 선택 – 첫 번째 단계는 레코드 회사 이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좋은 친구로 만드십시오.
손을 뻗어 성명을 발표하는 것, 멋진 것, 세상에 당신이 누구인지 알려주는 것.
나는 회사들이 1년 또는 그 이상 후에 이름을 변경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했던 당시 이름을 선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이렇게 하면 재무뿐만 아니라 브랜드 변경에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입니다.
결코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실생활은 정치적으로 너무 옳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일하기에는 너무 우스꽝스러운 이름을 영화에 남겨 두십시오.
선택한 이름이 이미 존재하지 않는지 확인하고 웹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파워볼 전용 사이트

웹사이트 – 그런 다음 웹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는지 이미 확인한 후 웹사이트를 등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문제가 무엇입니까?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미디어 존재는 당신의 상점과 함께 웹사이트에서 파생될 것입니다.
여러 개의 도메인 등록을 포함하는 거래를 제공하는 자체 조사를 수행하는 호스팅 회사가 많이 있으므로
관련성이 있다고 생각되는 기타 항목과 함께.com 및.co.uk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조언 찾기 – 우리가 가장 먼저 한 일 중 하나는 조언과 도움을 위해 갈 수 있는 다른 축제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컨설팅 방식으로 비용을 지불할 계획이었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없었거나 전혀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Ashton Court Festival, Secret Garden Party, Bestival, Wychwood, Glastonbury 및 Emmaboda(스웨덴)에서 매우 유용한 응답을 받았습니다.

레코드사 음악 컨설팅

크리스마스 직전에 Steve Hunt의 사이트 관리자(Ashton Court Festival 주최자)와 Anna Dolan의 보건 및 안전 책임자(다른 축제 중에서 Wychwood에서 일한 사람)를 맡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어떤 연락처도 컨설팅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질문할 때마다 이메일을 통해 조언을 제공하는 데 매우 친절했습니다.

2005년 9월부터 3월 말까지 라이센스 당국과의 공식적인 청문회를 거쳐 마침내 라이센스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우리가 놓친 부분이 있었고 변형을 신청해야 했기 때문에(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처음부터 조언을 구하고 신청을 올바르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예뉴스 보기

컨셉 – 2005년 8월 웨일즈의 아름다운 그린맨 페스티벌에 다녀온 후로 ‘좋아하는 라인업으로 우리만의 ‘완벽한’ 페스티벌을 열면 좋지 않을까?’라는 농담을 하곤 했다. 우리는 마침내 우리가 이것을 가능하게 하고 고품질 축제를 만들 수 있다고 스스로 생각했습니다. 대부분의 밴드는 1시간 세트를 연주합니다. 다양한 품질의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품질의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경비원은 모든 사람을 존중하는 품위 있는 사람들입니다. 군중은 음악을 위해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End of the Road Festival의 아이디어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친밀한 축제를 조직하고 밴드가 대부분의 다른 축제에 비해 더 긴 세트를 연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축제는 친근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것이며 Larmer Tree Gardens(North Dorset, UK)은 이러한 분위기를 조성하기에 완벽한 장소였습니다. 우리가 연주하는 음악은 음악을 사랑하고 개방적이며 냉정한 군중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ENTIRE 라인업 자체가 헤드라이너인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