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항구 유람선 반환에 대한 COVID-19 규칙 발표

캐나다 항구 승객에게 필요한 백신, 검사

Omar Alghabra 연방 교통부 장관은 월요일 유람선이 거의 2년 만에 캐나다 항구로 돌아올 때 엄격한 COVID-19 조치가 시행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타와는 11월 1일 캐나다 해역에서 범유행으로 인한 유람선 금지 조치를 해제했습니다.

Alghabra는 Halifax에서 기자들에게 “업계는 강력한 프로토콜을 따라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 api

Alghabra는 연방, 지방 및 지방 공중 보건 기관, 미국 정부 및 크루즈 산업과 함께 개발한 프레임워크에 따라 모든 크루즈 선박 직원과 승객은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아야 캐나다에 입국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승객들은 탑승 전 72시간 이내에 코로나19 분자 검사를 받거나 탑승 1일 이내에 항원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캐나다로 돌아가기 72시간 이내에 분자 검사에서 음성 결과가 나오거나 도착한 날로부터 하루 이내에 항원 검사 결과가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Alghabra는 크루즈 선박 운영자는 예방 접종 증명서를 검사하고 테스트 결과를 모니터링 및 보고해야 하며 테스트 및 백신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한 승객이 크루즈에서 내릴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캐나다 항구 유람선

지역 사회에 경제적 이익

크루즈 선박 산업은 캐나다 경제에 연간 약 40억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국내 관광 부문에서 직간접적으로 약 30,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다고 연방 정부가 밝혔습니다.

핼리팩스항의 앨런 그레이(Allan Gray) 사장 겸 CEO는 월요일 발표는 항구와 관광 사업자들에게 선박이 안전한 방식으로 돌아오고 있다는 분명한 신호라고 말했다.

새로운 컨테이너 검사 시설 캐나다 항구

Gray는 캐나다의 유람선 산업의 부활은 확실히 환영받는 반면, 이 분야의 가장 큰 경제적 이익은 승객이 하차하는 도시의 관광 사업자들에게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크루즈는 항구에서 큰 수익을 내지 못하며 지역 사회로 가는 경제적 이익에 관한 것이며 지원 산업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레이는 4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는 2022 시즌이 향후 몇 년 동안 활발하게 반등할 것으로 예상되는 산업을 재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핼리팩스가 이번 시즌에 152척의 유람선을 볼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제 기사 보기

“불확실한 부분은 실제 탑승한 승객 수입니다.”라고 Gray는 말했습니다. “위아래로 다양해져서 현시점에서 확실한 수치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한편 Alghabra는 핼리팩스 항구 내에 1,500만 달러 규모의 새로운 해양 컨테이너 검사 시설을 건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방
자금 700만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나머지 800만 달러는 항구에서 나올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목표는 항구의 컨테이너 혼잡과 핼리팩스 시내의 트럭 교통량과 함께 검사 처리 시간을 줄이는 것입니다. Gray는 새로운 시설이 내년쯤에 사용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