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밀한 파트너 폭행 피해자 변호사, 3개월 정직 ‘손목 때리기’

친밀한 파트너 Michael Murph Ranspot은 이혼 소송에서 그녀를 변호하면서 당시 여자 친구를 구타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혼 소송에서 당시 여자친구를 구타한 사실을 인정한 웨스트밴쿠버의 한 변호사가 3개월간 업무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Michael Murph Ranspot은 또한 B.C. Law Society of B.C.에 $12,087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3월 18일 징계 처분에 따라 직무유기 및 변호사 자격이 없는 행위로 기소됐다.

하지만 6년 이상 랜스팟의 제재를 기다려온 랜스팟의 전 여자친구에게 이번 결정은 큰 실망으로 다가온다.
CBC는 그녀의 안전이 우려되어 그녀의 이름을 밝히지 않기로 동의했지만, 그녀는 법률 협회 절차에서 이니셜 CC로 언급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녀는 18개월의 정학을 주장했고 훨씬 더 짧은 징계 기간을 “목을 찰싹 때리기”라고 설명하면서 Ranspot이 이전에 두 번 법조계에서 징계를 받은 사실을 지적했습니다.

CC는 “이러한 처벌은 방해나 세력 변화를 일으킬 만큼 심각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러한 사소한 불편함은 … 이 ‘법원 공무원’, 이 나라의 법률에 대해 가장 교육받은 사람들, 대중이 옳고 그름을 알기를 기대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데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친밀한 파트너 폭행

Ranspot은 2015년 12월 31일 그녀의 집에서 그녀를 구타하여 CC를 병원으로 보낼 정도로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법률 사회는 폭행의 성격을 “심각한” 것으로 설명했습니다.

그는 2016년 11월에 상해를 입힌 폭행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고 나중에 16개월의 조건부 면책을 선고받았습니다. 즉, 유죄 판결이 범죄 기록에서 삭제되기 전에 보호 관찰 기간을 복역했다는 의미입니다.

선례에 따른 징계 결정 친밀한 파트너

법률 학회의 결정에서 징계 청문회는 CC에 대한 Ranspot의 공격이 지속적인 트라우마를 일으켰음을 인정했습니다.

판결문은 “변호사가 자신의 친밀한 파트너이기도 한 취약한 고객을 폭행하는 것보다 더 심각한 행위를 상상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나 패널은 최근 변호사에 의한 친밀한 파트너 폭력 사건의 최대 형벌은 3개월 정직이라고 말했다.

CC는 폭행 직후 랜스팟을 법조인단에 고소했지만 절차상의 문제로 징계 절차가 미뤄진 상태다. 청문회는 2019년에 이러한 주장을
지지했지만 Ranspot이 그의 변호사가 청문회에 대해 알리지 않았다고 주장하면서 그 결정은 2020년에 무산되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지난해 2차 공판이 열렸다. 법률 협회 청문회 패널은 Ranspot이 폭행에 대해 변호사에 어긋나는 행동을 했으며 CC를 대리하고 그녀에게
독립적인 법률 자문을 받았는지 확인하지 않고 돈을 빌려준 그의 이해 상충에 대한 직업적 위법 행위를 저질렀음을 다시 한 번 발견했습니다.

CC는 지연이 고통스럽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가정폭력 피해자로 나서서 모든 법적 절차와 절차를 밟는 데는 많은 힘과 용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