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 실존주의자들의 사회변화

철학

골판지 철학:
파자마를 입은 전형적인 남자가 알루미늄 호일 모자를 쓰고 뭔가 낙서가 된
너덜너덜한 판지를 들고 길모퉁이에 서서 세상의 종말을 외치고 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그 일회용 판지 조각에 쉽게 무시할 수 있는 엉뚱한 말을 낙서한 것이 내가 무언가를 “판지 철학”이라고 설명할 때 언급하는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제작 하는곳

실존주의:
혼돈

때때로 혼돈이 질서보다 우주에 더 만연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혼돈 그 자체에 패턴이나 질서가 있다는 것을 우리가 보지 못할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그 안에 있는 순서나 패턴을 보지 못합니다.
우리는 혼돈 속에서 패턴이나 질서를 볼 때 다른 사람들도 쉽게 볼 수 있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실존주의 철학 소개

실존주의(Ex-os-tential-ism)와 실존주의(Ex-os-ten-tial-ist)는 제가 몇 년 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 살면서 만들어낸 용어입니다.
실존주의는 실존주의와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실존주의는 실존주의의 일부 교리에 동의할 수 있지만 모두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특히 좀 더 이기적인 측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실존주의에 더 주목할만한 기여자들의 다른 개인적인 신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정의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실존주의에 대한 지나치게 단순화된 설명은 Merriam-Webster의 Collegiate Dictionary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옳고 그름, 좋고 나쁨에 대한 확실한 지식 없이 자유 의지의 행위에 대해 궁극적인 책임을 져야 하는 개인의 곤경.”)

우리 자신과 사회를 변화시키고 영향을 미치는 실존주의

실존주의자는 인간이 먼저 존재하고 그 다음에 개인이 자신의 본질이나 본성을 변화시키는 데 일생을 보낸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실존주의자는 인간이 사회에 태어나기 때문에 개인보다 사회가 먼저 존재한다고 본다. 그리고 실존주의는 일생의 변화라는 개념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우리는 의도적이든 아니든 우리의 본질이나 본성을 바꾸는 데 일생을 보낼 뿐만 아니라 사회의 본질이나 본성을 어딘가에서 어떤 형태로든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키는 데 일생을 보냅니다. 우리는 사회에 영향을 미치고 차례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주기입니다. 우리는 인간의 장기적이고 집합적으로 기억되는 역사에서 사회의 본질, 본성 또는 과정을 변화시킨 것으로 가장 기억되는 것은 개인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렇습니다, 우리와 우리의 본질 또는 본성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는 우리가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류의 더 큰 집단적 역사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사회의 본질이나 본질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이다. 그렇습니다. 우리의 역사책은 과거의 사회가 시민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역사 책은 주로 한 개인 또는 개인 그룹이 더 큰 사회에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에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실제로 우리는 이롭거나 파괴적인 사회를 만듭니다.

연예뉴스

예, 우리는 일생 동안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변경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의도적이든 아니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거나 사회나 문화를 창조하는 데 보냅니다. 그리고 사회/문화는 결국 우리를 한 방향으로 그리고 어느 정도 변화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바꾸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더 잘 맞도록 환경을 바꾸려고 노력하면서 평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정신 이상에 대한 정의에 굴복한 누군가 내부에 “하나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속한 문화를 포기하는 것조차도 외부의 결과를 가져옵니다. 우리의 행동과 무활동은 우리가 속한 사회나 문화를 변화시킵니다. 우리의 문화나 사회가 우리를 변화시킵니다. 우리가 의도적이든 아니든 다른 사회 사이에 있는 많은 사회에서 영감을 주거나 영향을 미치거나 가입하거나 완전히 포기하여 새로운 사회를 만들면 우리뿐 아니라 주변 환경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개인은 사회에서 자리를 찾거나, 들어갈 사회를 찾거나, 새로운 사회를 만드는 데 일생을 보냅니다. 우리는 어떤 식으로든 사회에 영향을 미치며 일생을 보내고, 그것은 차례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