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 선구자 링컨 알렉산더 금요일 100세가 되었을 것

정치적 선구자 Hamilton 역사가는 캐나다의 1st Black MP를 영감을 주는 지도자이자 훌륭한 가수로 기억합니다.

링컨 알렉산더는 캐나다 최초의 흑인 하원의원이자 연방 내각 장관이자 온타리오주 최초의 흑인 중관으로 기억됩니다.

그러나 그의 삶에 감동을 받은 사람들, 금요일에 100세가 되었을 알렉산더에게 그는 훨씬 더 많은 사람입니다.

Evelyn Auchinvole은 Alexander가 Hamilton의 첫 흑인 교회의 첫 헌법, 자선 세금 번호 및 그의 노래를 어떻게 도왔는지 기억합니다.

파워볼

교회 역사가이자 기록 보관소인 Auchinvole은 “나는 스튜어트 기념 교회에서 그가 교회 성가대에서 크고 깊은 목소리로 베이스 음표를 들고 노래를 부르며 자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공직에 진출하면서 우리도 같은 감정을 느꼈고, 연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Alexander는 1922년 1월 21일 토론토에서 태어났지만 대부분의 삶을 해밀턴에서 보냈습니다. 그는 1968년부터 12년 동안 보수당 의원으로
하원에서 Hamilton West를 대표했습니다. 그는 1979년에 노동부 장관으로 임명되었고 1985년에 온타리오의 부지사에 취임하여 1991년까지 그 역할을 했습니다.

정치적 선구자 링컨

그는 2012년 10월 12일 해밀턴에서 사망했지만 여전히 삶에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Elizabeth Dowdeswell은 “주를 가로질러 여행할 때 종종 링컨 알렉산더가 잠시 멈추어 악수하고, 눈을 바라보고, 잠재력을 축하했던 것이
어렸을 때 어땠는지 생생하게 기억하는 사람들에 의해 멈춥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의 현 부지사는 목요일 성명에서 말했다.

Alexander의 부모는 서인도 제도에서 캐나다로 이주했습니다. 그는 제2차 세계 대전 중 캐나다 공군에서 복무한 후 해밀턴으로 옮겨 해밀턴의 McMaster University와 토론토의 Osgoode Hall 로스쿨을 다녔습니다.

100세 정치적 선구자 금요일

Auchinvole은 정치 경력 동안 Alexander가 “캐나다 정치에서 누락된 다양한 목소리를 테이블에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1992년 Alexander는 또한 캐나다 훈장과 온타리오 훈장의 동반자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다른 면에서 존경을 받았습니다. 몇몇 초등학교, 해밀턴의 파크웨이, 토론토의 로스쿨이 그의 이름을 따왔습니다. 온타리오 주 정부는 또한 1월 21일을 링컨 알렉산더의 날로 지정합니다.

흑인 여성이자 현재 라이어슨 대학교의 링컨 알렉산더 법대 학생인 사피아 톰슨은 사회가 자신과 비슷한 개인에게 부여하는 한계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저는 법대나 법조계와 같은 곳에서 공간을 차지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했고 항상 그 프로토타입을 찾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링컨 알렉산더가 바로 그 사람입니다… 그는 우리에게 일종의 보여줍니다 .. . 인종화된 개인이 되는 것과 위대함은 상호 배타적인 개념이 아닙니다.”라고 Thompson은 말했습니다.

Thompson은 금요일 법대에서 주최한 가상 링컨 알렉산더 데이 행사를 진행했으며 Justin Trudeau 총리와 Alexander의 손녀 Erika가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