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국가들이

전 세계 국가들이 바이러스 사례, 사망에 대한 새로운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전 세계 국가가 새로운 기록을 세우는 동안 브라질에서 대기 환자로 가득 찬 구급차
목요일 COVID-19 사망자 및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이 질병은 바이러스를 억제한 일부 국가에서도 급증했습니다.

미국에서 디트로이트 지도자들은 사람들에게 백신 주사를 맞도록 설득하기 위해 모든 문을 두드리는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번 주 브라질은 미국과 페루에 이어 24시간 동안 코로나19 사망자가 4000명을 넘어선 세 번째 국가가 됐다.

전 세계

인도는 24시간 만에 거의 127,000명의 새로운 사례를 기록했으며 이란은 거의 22,600명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하여 3일 연속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기록을 새로 세웠다.

리우데자네이루(Rio de Janeiro) 주에서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로 응급 서비스가 가장 큰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환자를 태운 구급차가 모든 사람을 돌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붐비는 병원으로 이동합니다.

전 세계

당국은 주의 중환자실 병상 중 90% 이상이 COVID-19 환자에 의해 사용되며 많은 도시에서 이용 가능한 치료가 부족하여 집에서 사람들이 사망하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제3의 물결에 살고 있습니다. 전화가 3배 더 많다”고 이전 웨이브와 비교했을 때,

리우 외곽의 빈곤한 도시인 두케 데 카시아스(Duque de Caxias)의 모바일 응급 치료 서비스 책임자인 아드리아노 페레이라(Adriano Pereira)는 말했습니다.

브라질의 사망자 수는 34만 명을 넘어섰고, 이는 거의 56만 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된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습니다.

리오 주의 14일 이동 평균 COVID-19 일일 사망자 수는 3월 1일에서 4월 7일 사이에 112명에서 207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일부 건강 분석가들은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나쁜 날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많은 병원에서 삽관을 위한 산소와 진정제의 부족 위험에 대해 경고합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트윗에서 “백신 접종은 바이러스를 물리칠 수 있는 몇 안 되는 방법 중 하나다.

백신 접종 자격이 되시면 빨리 주사를 맞으십시오.”
미국은 현재 성인 인구의 거의 20%에게 백신을 완전히 접종했습니다.

뉴멕시코는 주민 25%의 팔에 총을 맞은 첫 번째 주가 되었습니다. 이는 많은 피해를 입은 국가에서 아직 멀었습니다.

14억 인구가 살고 있는 인도에서는 1100만 명이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았습니다. 브라질에서,more news

온라인 연구 사이트인 Our World in Data에 따르면 2억 1천만 명 중 3% 미만이 두 가지 접종을 모두 받았습니다.

한국은 700명의 추가 사례를 보고했는데, 이는 1월 5일 이후 가장 높은 일일 급증입니다.

보건 당국은 금요일 회의 후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발표할 예정이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95명의 사망자만 보고한 태국에서 보건 당국자들은 영국에서 처음으로 발견된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의 첫 현지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이 소식은 인구의 1%만이 예방 접종을 받았고 태국인들이 다음 주, 일반적으로 널리 여행하는 기간인 전통적인 송크란 설날을 축하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