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올림픽 박물관에 전시된 올림픽 성화

일본 올림픽 박물관에 전시된 올림픽 성화
올림픽 성화가 담긴 랜턴이 8월 31일 도쿄에서 공개 전시되기 전에 보여집니다. (AP사진)
올림픽 성화는 한 달 전에 불에 타야 했던 새로운 국립 경기장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는 도쿄에서 전시되고 있습니다.

성화는 지난 3월 그리스에서 일본에 도착했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올림픽이 내년으로 연기된 이후 도쿄에서는 대부분 숨겨져 왔다.

일본 올림픽

안전사이트 모음 성화는 월요일 모리 요시로 도쿄올림픽조직위원회 위원장과 야마시타 야스히로 일본올림픽위원회 위원장과 함께 작은 행사에서 제막식을 가졌다.more news

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인 야마시타(Yamashita)는 일본어로 “코로나19로 인해 올림픽과 패럴림픽을 목표로 하는 선수들이 큰 걱정을 안고 매일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오늘 전시된 성화가 그 선수들의 마음을 지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모리 씨는 “내년에는 약 10,000명의 성화봉송자들이 이 성화를 전하고 가마솥에 불을 밝혀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성화는 화요일부터 새로운 일본 올림픽 박물관에서 앞으로 최소 두 달 동안 전시될 예정입니다. 새 경기장 건너편에 위치한 박물관은 예약제로만 입장할 수 있다.

성화의 제막은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사임 의사를 밝힌 지 며칠 만에 이뤄졌다.

아베는 2013년 IOC가 도쿄를 선택했을 때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손을 잡고 있었고, 그는 닌텐도 게임 캐릭터 슈퍼 마리오로 출연해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폐막식의 하이라이트였다.

도쿄올림픽의 운명은 여전히 ​​불투명하다. 주최측과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2021년 7월 23일에 개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15,400명의 올림픽 및 장애인 올림픽 선수들이 도쿄에서 어떻게 안전할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일본 올림픽

수천 명의 다른 직원, 기술 관리 및 미디어도 일본에 입국해야 합니다. IOC는 이벤트에 팬을 원한다고 말했지만 이것이 어떻게 일어날지 또는 외국인 팬이 허용되는지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주최측은 가을까지 또는 COVID-19 전염병이 올림픽 전망에 미치는 영향이 명확해짐에 따라 내년까지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 같지 않습니다.

이번 달 거의 13,000개의 일본 기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53.6%가 게임이 취소되거나 다시 연기되기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OC는 2021년 올림픽이 열리지 않으면 취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다시 연기할 수 없습니다.

7월의 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중의 3분의 2가 또 다른 연기나 취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쿄 주최측은 올림픽 개최를 ​​위해 공식적으로 126억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국가 감사위원회는 그 두 배에 달하는 금액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현지 추정에 따르면 지연으로 인한 비용은 수십억 달러를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최측과 IOC는 아직 새로운 비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수천 명의 다른 직원, 기술 관계자 및 언론 매체도 일본에 입국해야 합니다. IOC는 이벤트에 팬을 원한다고 말했지만 이것이 어떻게 일어날지 또는 외국인 팬이 허용되는지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주최측은 가을까지 또는 COVID-19 전염병이 올림픽 전망에 미치는 영향이 명확해짐에 따라 내년까지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 같지 않습니다.

이번 달 거의 13,000개의 일본 기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53.6%가 게임이 취소되거나 다시 연기되기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OC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