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 오스카 때리기 사건 크리스 록에게 사과

윌 스미스, 오스카 때리기 사건에 대해 크리스 록에게 사과 “내가 틀렸다”

윌 스미스

윌 스미스 일요일 저녁 오스카 시상식에서 크리스 록에게 뺨을 때린 후 공개적으로 사과했다.

“모든 형태의 폭력은 독성이 있고 파괴적입니다,”라고 스미스는 락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하기 전에
부분적으로 인스타그램에 썼다. “내가 선을 넘었고 내가 틀렸다.”

“부끄럽고 제 행동이 제가 되고 싶은 남자를 나타내지 못했어요. 사랑과 친절의 세상에 폭력은 있을 수 없다.

윌 스미스는 일요일 밤 행사 후 크리스 록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했다.
그의 성명 전문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어젯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나의 행동은 용납될 수 없고
용서할 수 없는 것이었다. 제 희생을 치르는 농담도 일의 일부지만, Jada의 병세에 대한 농담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힘들어서 감정적으로 반응했습니다.

아카데미에서 크리스 록 슬랩에 대한 공식 리뷰를 시작하며 스미스의 행동을 비난합니다.

“크리스,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싶어요. 내가 선을 넘었고 내가 틀렸다. 저는 부끄럽고 제 행동이
제가 되고 싶은 남자를 나타내지 못했습니다. 사랑과 친절의 세상에 폭력은 있을 수 없다. “

“또한 아카데미, 프로그램의 제작자, 모든 참석자들과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윌리엄스 가족과 제 ‘리처드 왕’ 가족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제 행동이 우리 모두에게 멋진 여정을 더럽힌 것에 대해 깊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진행 중인 작품입니다. 진심으로요, 윌”

윌 스미스는 크리스 록을 때린 지 몇 분 만에 오스카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스미스는 돌비 극장의 관객들과 집에 있는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그가 록의 연설 중에 무대에 올랐을 때,
그 코미디언이 스미스의 아내인 제다 핑켓 스미스에 대해 농담을 한 후.

록은 핑켓 스미스에게 고개를 돌려 말했다. “Jada, 사랑해. ‘G.I. Jane 2’는 정말 보고 싶어 죽겠어.

그 농담은 뼛속까지 와 닿았다. 머리를 밀린 핑켓 스미스는 탈모증 진단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했다. 록은
또한 이전에 그녀에 대해 농담을 한 적이 있다. 록은 스미스를 포함한 #OscarsSoWhite 후보 그룹을 두고 시상식을 보이콧하던 2016년 오스카 시상식을 주최했다. Said Rock: “Jada가 오스카상을 보이콧하는 것은 내가 리한나의 팬티를 보이콧하는 것과 같다. 나는 초대받지 않았다.”

스미스는 무대 위로 성큼성큼 걸어가서 코미디언의 뺨을 때렸다. 자리로 돌아온 스미스는 록에게 “당신의 (폭언하는) 입에서 내 아내의 이름을 꺼내라”고 두 번 소리쳤다. ABC방송이 약 15초 동안 오디오를 끊었지만 그의 말은 돌비 전역에 걸쳐 분명하게 울려 퍼졌다. 한 시간 만에 스미스는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수상 연설에서 스미스는 아카데미에 사과했다.

일요일 밤 쇼가 시작되기 전에 윌 스미스와 제다 핑켓 스미스가 있었다.

스미스의 성명은 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가 논쟁에 대한 공식적인 검토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힌 후에 나온 것이다.

영화 아카데미의 대변인은 월요일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아카데미는 어젯밤 쇼에서 스미스씨의 행동을 비난한다. 우리는 이 사건에 대해 공식적으로 검토를 시작했으며, 내규, 행동 기준 및 캘리포니아 법에 따라 추가 조치와 결과를 검토할 것입니다.”

앞서 아카데미는 일요일 성명을 내고 “어떤 형태의 폭력도 용납하지 않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