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과 기후 변화가 ‘기후 패널티’의

오염과 기후 변화가 ‘기후 패널티’의 위험을 높입니다.
폭염의 빈도, 강도 및 지속 시간의 증가는 금세기에 산불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대기 질을 악화시켜 인간의 건강과 생태계를 해치고, 세계기상기구(WMO)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수요일, 세계 푸른 하늘을 위한 청정 공기의 날입니다.

오염과 기후

페테리 탈라스(Petteri Taalas) WMO 사무총장은 “지구가 따뜻해지면 배출량이 적은

시나리오에서도 산불과 관련 대기 오염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인간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 외에도 대기 오염 물질이 대기에서 지구 표면으로 정착함에 따라 생태계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미래의 맛보기’

연례 WMO 대기질 및 기후 회보(Air Quality and Climate Bulletin)는 오염과 기후 변화 사이의 상호 작용이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기후 패널티”를 부과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대기질 상태 및 기후 변화와 밀접한 관련성을 보고하는 것 외에도,

게시판은 높고 낮은 온실 가스 배출 시나리오에서 가능한 다양한 대기 질 결과를 탐구합니다.

작년의 산불 연기의 영향은 올해의 폭염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오염과 기후

안전사이트 순위 Taalas는 유럽과 중국의 2022년 폭염을 지적하면서 안정적인 높은 대기 조건, 햇빛 및 낮은 풍속이 “높은 오염 수준에 기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으로의 예고는 주파수의 추가 증가를 기대하기 때문에,

‘기후 패널티’로 알려진 현상인 열파의 강도와 지속 시간이 대기 질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기후 패널티”는 특히 사람들이 호흡하는 공기에 영향을 미치는 기후 변화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대기오염물질

가장 강력한 기후 패널티가 예상되는 지역(주로 아시아)에는 세계 인구의 약 4분의 1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오존 오염을 악화시켜 수억 명의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공기의 질과 기후는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한쪽의 변화는 필연적으로 다른 쪽의 변화를 초래합니다.

Bulletin은 화석의 연소도 질소 산화물을 방출한다고 설명합니다.

이 질소 산화물은 햇빛과 반응하여 오존과 질산염 에어로졸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차례로 이러한 대기 오염 물질은 깨끗한 물, 생물 다양성 및 탄소 저장을 포함한 생태계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앞을 내다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IPCC) 6차 평가 보고서는 금세기 내내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대기 질 변화에 대한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온실가스 배출이 계속해서 지구 온도가 3° 상승할 경우

21세기 후반까지 산업화 이전 수준에서 C의 표면 오존 수준은 특히 아시아에서 심하게 오염된 지역에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파키스탄, 인도 북부, 방글라데시 전역에서 20%, 중국 동부 전역에서 10%가 포함됩니다.

화석 연료 배출은 오존을 증가시켜 열파를 유발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이는 차례로 대기 오염을 증폭시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