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군인들은 우크라이나 훈련병들이

영국 군인들은 우크라이나 훈련병들이 ‘매우 의욕적’이라고 말합니다.

영국 군인들은

먹튀검증사이트 영국에서 새로운 우크라이나 신병을 훈련시키는 영국군 병사들은 국방부에서 입수한 새로운 영상에서 매우 의욕이 넘치고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영국 국방부(MoD)에서 입수한 새로운 이미지에는 돌격소총을 다루는 법을 배우는 우크라이나 신병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국 국방부는 “우크라이나 육군 신병들이 이번 달 영국에 도착해 최전선에서 효과적이고 치명적이며 고국을 방어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배우고 있다”고 말했다.

영상에서 Lance Corporal Lourens로 명명된 영국 군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집에서나 많은 사람들이

“이 사람들은 건축업자이자 배관공이고 사진가이자 예술가입니다. 그들은 군인이 아니라 가족과 집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은 여기 자원해서 왔습니다.”

Russon 대위로 확인된 또 다른 군인은 영상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처음에 약간 야심 차고 잠재적으로 전화를 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우리의 스톨을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 기준을 충족했으며 정말 매우, 매우 의욕적이며 매우 열성적이며 그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

일요일에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이 이 사진을 전달했으며, 우크라이나어와 영어로 “AFU[우크라이나 군대]가 영국의 지원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영국 군인들은

성명은 또한 “영국이 주도하는 프로그램은 우크라이나 군대가 국가의 주권을 계속 수호하면서 저항을 확대할 수 있도록 훈련시켰다.

“이 프로그램은 크렘린의 도발되지 않은 침공에 맞서 싸우는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겠다는 영국의 지속적인 약속의 일부입니다.

“이전에 훈련을 방문한 Rt Hon Ben Wallace 국방부 장관은 ‘이 야심찬 새로운 훈련 프로그램은 러시아 침략에 맞서 싸우는 우크라이나 군대에 대한 영국의 지원의 다음 단계입니다. -영국 육군의 수준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우크라이나가 국가의 주권과 스스로 미래를 선택할 권리를 수호하면서 군대를 재건하고 저항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국은 2015년에서 2022년 사이에 22,000명의 우크라이나인을 훈련시킨 Operation Orbital을 통해 우크라이나 군인을 지원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이러한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될 것이며 전쟁이 진행됨에 따라 우크라이나의 군사 요구 사항에 대응하는 영국의 지속적인 리더십을 보여줄 것입니다.”

Zenger News는 추가 논평을 위해 영국 국방부,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을 취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서 회신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월요일은 침공 145일째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