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현 상태: 우리가 계획에 대해 알고 있는

여왕의 현 상태: 우리가 계획에 대해 알고 있는 것
대중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관을 보고 영국에서 가장 오래 통치한 군주에게 경의를 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녀가 수요일에 웨스트민스터에서 잠복하기 위해 런던으로 이송되기 전에 에딘버러의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에서 철야 감시 아래 누워 있을 때 앞으로 며칠 동안 일어날 일에 대해 지금까지 알고 있는 내용입니다.

여왕의 현 상태

스코틀랜드 철야
왕은 월요일 저녁에 왕비의 다른 아이들과 함께 대성당에서 관 주위에서 철야 철야를 했습니다.

이는 개인적인 공물을 바치고 작별 인사를 하는 방식으로, 많은 애도자들이 경의를 표하기 위해 관을 지나서 줄을 서고 있습니다.

여왕의 현 상태

관은 영국산 참나무로 만들고 왕실 구성원을 위한 전통적인 디자인 선택인 납으로 안감 처리되어 있으며,

그 위에 스코틀랜드 왕관을 얹은 왕실 표준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에 있는 여왕의 관 꼭대기에 무엇이 있을 것인지 보여주는 인포그래픽: Royal Standard and Crown of Scotland
수천 명의 애도자들이 일요일에 애버딘셔에 있는 그녀의 발모럴 저택에서 에든버러까지 175마일의 길을 이미 줄을 서 있었습니다.

월요일에 스코틀랜드의 영국 군주의 공식 거주지인 홀리루드하우스 궁전(Palace of Holyroodhouse)에서 추수감사절 예배를 위해 인근 대성당까지 관이 행렬로 옮겨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스코틀랜드 수도의 거리를 가득 채웠습니다.

카지노 직원 관이 도착하는 것을 지켜본 사람들 중에는 사우스 라나크셔(South Lanarkshire)의 라크홀에서 온 린다 그린쉴드(Linda Greenshields)도 있었습니다. 그녀는 “나는 와서 마지막 경의를 표해야 했다”고 말했다.

휴식을 취한 후, 관은 화요일 15:00 BST에 대성당을 출발하여 앤 공주와 함께 에든버러 공항에서

런던의 RAF 노솔트로 이동한 후 버킹엄 궁전으로 이동합니다. 관이 영구차에서 궁전의 활실로 옮겨질 때 군주의 피리 부는 사람이 한탄할 것입니다.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에서 에든버러 공항까지의 경로를 보여주는 지도
여왕의 누운 상태
여왕은 9월 14일 수요일 17:00(BST)부터 장례식 당일인 9월 19일(월) 06:30(BST)까지 웨스트민스터 홀에 안치됩니다.

입상 기간 동안 홀은 24시간 개방되어 일반 시민들이 관을 지나서 경의를 표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입소식 참석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
여왕의 장례식 계획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
웨스트민스터 홀: 재판, 연설 및 거짓말
그랜드 홀은 영국 정부의 심장부에 있는 웨스트민스터 궁전에서 가장 오래된 부분입니다.

2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그녀의 관을 보기 위해 줄을 섰을 때 왕실의 마지막 구성원은 홀에 누워 있는 상태였습니다.

대기열이 매우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1인당 작은 가방 하나만 허용되는 공항 스타일의 보안이 있을 것입니다.

접이식 유모차, 깃발, 캠핑 장비는 내부 반입이 금지된 품목입니다.

방문객들은 “정치적이거나 공격적인 슬로건”이 적힌 옷을 금지하고 적절한 복장을 해야 하며,

보안 검색 구역이나 웨스트민스터 궁전 내에서 휴대전화 사용, 사진 촬영, 영화 촬영이 허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