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쯔강 지역은 기록적인 가뭄으로 인한 ‘제한된

양쯔강 지역은 기록적인 가뭄으로 인한 ‘제한된 영향’ 속에서 가을 곡물 수확의 25% 완료

양쯔강 지역은

오피사이트 인공 비를 위해 배치된 드론, 경작지에 관개용수로 사용된 물 … 장강 유역을 따라 있는 지방에서는 생계와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수많은 가뭄 구제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1961년 전국적인 관측이 시작된 이래 가장 길고

광범위한 가뭄이 올 가을 곡물 수확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일 수 있지만 다가오는 가을 파종에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경고했다.

기상학자들은 강수량 부족, 폭염 등 여러 요인이 기록적인 가뭄의 원인이 되었으며, 앞으로 10일 동안 상황이 계속될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가계의 정상적인 공급을 보장하기 위한 가뭄 구호에 지속적인 노력을 촉구했습니다. 물, 산업 생산 및 환경 보호.

국가기상센터는 화요일 기준으로 34일 연속으로 후베이, 후난, 장시, 안후이 등 많은 지역에 노란색 가뭄 경보를 발령했다.

장시성 대부분 지역의 고온은 화요일에 완화되는 경향이 있었지만, 장시성 전체에 비는 내리기가 어려웠습니다

. 기상 데이터에 따르면 장시성 지역의 약 95.7%가 지글지글 기온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일부 경작지에서 가뭄으로 인한 토양 균열이 현지 언론에서 공개된 비디오에서 목격되었습니다.

후난성의 122개 국가와 지역 모두에서 중간 규모의 가뭄이 발생했습니다. 수요일 후난성 가뭄 구호국에 따르면 배수

면적이 50제곱킬로미터 이상인 총 56개의 하천과 배수 면적이 100제곱킬로미터를 초과하는 34개의 강이 말라 버렸다.

양쯔강 지역은

7월 이후 장강유역은 평년보다 28.9일 늘어난 42.7일의 가뭄을 기록해 1961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 수위 이상으로 전체 유역의 96%를 차지합니다. 피해 지역은 1961년 이후 가장 컸다.

여름 이후의 짧은 메이유 장마 기간과 7월과 8월에 내륙을 여행한 태풍의 부재로 인해 강수가 발생했습니다. 게다가 1961년

이후 가장 강력한 폭염이 계속되는 가뭄의 원인이 되었다고 중국 기상과학원의 선임 연구원인 Sun Shao가 수요일 Global Times에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장시성 예젠춘(Ye Jianchun) 지사는 화요일 긴급 급수 회의에서 급수 보안 보장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Ye는 Jiangxi 당국에 따르면 지속적인 가뭄과 비가 내리지 않아 식수 공급, 관개, 산업 생산 및 환경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장시성 가뭄구호국의 리시친(Li Shiqin) 관리는 지역 언론에 성의 외딴 산간 지역에 사는 약 17,700명이 식수를 배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심각한 물 부족으로 고통받는 지역에서는 물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상류 저수지가 개방되었습니다.

장시성 관계자들도 올해 건기에 접어든 중국 최대의 담수호인 포양호의 생태를 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호수를 탈지하고, 하위 호수를 호수의 주요 수로에 연결하고, 수중 물고기의 건강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호수는 얕아지고 작아졌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호수 아래의 맨모래와 초원이 보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