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탈레반에 맞서는 조용한 아프간 계곡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에 맞서는 조용한 아프간 계곡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에

먹튀검증 카불 북쪽의 경치 좋은 안다랍 계곡을 여행하는 동안 충돌의 흔적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탈레반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고 더 잘 무장하고 있는 반면, 이곳과 이웃한 판지시르 주에서는 아프가니스탄 통치에 대한 초기 무장 저항에 직면해 있습니다.

산꼭대기에 숨어 ​​있는 소규모 게릴라 그룹이 전 아프간 군대의 병사들이 이끄는 대로 매복을 시작하고 탈레반과 충돌하고 있습니다.

비옥하고 푸른 들판을 지나며 우리는 항상 탈레반과 동행하며, 그들의 감시 아래 현지인들은 그들의 통치

하에 향상된 보안을 칭찬하고 반군을 무시합니다. 칭찬의 일부는 진짜처럼 보이지만 한 시장의 골목길에서 한

남자가 우리에게 “진실을 말할 수 없습니다. 사실이라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전투의 진정한 규모를 파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저항군은 종종 자신의 힘을 과장하는 반면 탈레반은 자신의 존재를

완전히 부인합니다. 그러나 판지시르에서는 반 탈레반 전사들이 군용 헬리콥터를 격추하고 탑승자를 생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바글란 주의 다른 곳에서는 최근 저항군이 군 기지에서 탈레반 깃발을 내리는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그러나 BBC가 6월에 안다랍 계곡을 방문했을 때 탈레반이 그 지역을 확고하게 통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Qais Tarrach 마을을 방문하고 현지 군 사령관이 “문제가 없습니다”라고 확신합니다. 군대의 오마리 군단이 계곡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서 내게 말했다.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에

그러나 우리는 5월에 이곳에서 가까운 탈레반 차량에 대한 저항군에 의한 매복 사건에 대해 확실하게 들었습니다.

이 사고로 두 명의 탈레반 회원이 사망했습니다.

“오래 전 일입니다.”라고 Badri 씨는 말합니다. “우리는 산에서 몇 가지 작업을 시작했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Panjshir에서는 긴 탈레반 지원군 호송 영상이 등장했지만, 그곳에서도 탈레반 관리들은 충돌에 대한 일관된 보고를 부인했습니다.

반탈레반 감정의 또 다른 보루인 안다랍은 덜 군사화된 것처럼 보이지만, 지역 주민들에게 비밀리에 이야기하면서 탈레반이

저항 운동을 근절하기 위해 자행한 인권 침해에 대한 반복적이고 심각한 주장에 대해 들었습니다.

Abdul Hashim이라는 마을 사람의 친척은 공격에 연루된 혐의로 잘못 기소된 후 카이스 타라크(Qais Tarrach) 근처에서

매복 직후 탈레반에 의해 자신과 다른 3명의 남성이 구금되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유족은 “손이 묶인 채 머리와 가슴에 총을 맞았다”고 말했다.

그는 압둘 하심의 시신 사진을 공유했고 그의 처남인 누룰라도 이 사건으로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BBC에 “그들은 남자들이 압둘 하심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여자만이 그를 매장할 수 있었다.”

매복 후 수색 작전 중에 탈레반에 의해 남성들과 함께 구금되었던 한 주민은 BBC에 약 20명의 남성이 탈레반에 의해

매복 장소로 옮겨졌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금속 케이블과 막대기가 있는 다리.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