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한 테스트, PPE 제공하지 않아 Trudeau ‘봉쇄 정상화’ 비난

신속한 테스트 보수당 지도자는 오타와가 오미크론 변종 확산에 맞서는 데 필수적인 도구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보수당 대표인 에린 오툴(Erin O’Toole)은 오늘 연방 정부가 신속한 검사와 개인 보호 장비를 적절하게 공급하지 못한 데 대해 전국적으로
팬데믹 봉쇄가 되살아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O’Toole은 기자 회견에서 “연방 정부는 캐나다인들이 현재 대부분 백신 접종을 받은 인구에서 전염병의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도구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사실 트뤼도 정부의 행동과 행동은 최신 COVID-19 변종과 싸우기 위한 주요 도구로 폐쇄와 제한을 정상화하고 있습니다.”

보수당 대표는 쥐스탱 트뤼도 총리가 거의 2년 전 팬데믹 초기에 캐나다인들에게 팬데믹과 싸우기 위해 중요한 장비를 충분히 공급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다.

신속한 테스트 비난

마스크와 안면 가리개와 같은 개인 보호 장비의 일련의 조기 공급 부족에도 불구하고 교훈을 얻지 못했다고 그는 덧붙였다.

전국 200,000명의 간호사와 학생 간호사를 대표하는 캐나다 간호사 연맹(CFNU)은 목요일 많은 최전선 의료 종사자들이 “적합 테스트를 거친” N95 마스크를 제공받지 못했다고 목요일 밝혔습니다.

봉쇄 정상화 비난 신속한 테스트

CFNU 회장 Linda Silas는 언론 성명에서 “팬데믹의 이 단계에서 우리가 여전히 N95를 위해 싸우고 있다는 것은 황당하다”고 말했습니다.
“간호사들은 안전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PPE와 환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필요한 PPE가 거부될지 여부를 알지 못한 채 여전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간호사는 순교자가 되기 위해 일하러 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환자를 돌보기 위해 일하러 옵니다. 정부는 환자를 돌보는 동시에 스스로를 돌보는 데 필요한 도구와 장비를 제공할 수 있고 또 제공해야 합니다.”

O’Toole은 PPE 부족과 신속한 검사를 논의하기 위해 하원 보건 위원회를 다시 소집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이번 주 초 장이브 뒤클로(Jean-Yves Duclos) 보건장관은 연방 정부가 12월까지 여러 달 동안 지방과 준주에 8,500만 건의 신속한 검사를
실시했으며 지난달에는 3,500만 건의 검사를 추가로 시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연방 정부는 이번 달에 추가로 1억 4000만 개의 신속 테스트를 주와 준주에 배송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속한 테스트에 대한 추진은 Omricon 변종으로 인해 발생한 기록적인 수의 신규 사례를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지역에서 COVID
테스트의 황금 표준인 중합효소연쇄반응(PCR) 테스트를 축소함에 따라 발생합니다.

PCR 검사는 대부분 평가 센터, 병원 및 기타 의료 환경을 통해 제공되며 실험실 분석이 필요한 반면, 빠른 검사는 집에서 단 몇 분 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상황은 작년 초 CBC News가 수백만 개의 빠른 테스트가 사용되지 않고 지방 창고에 먼지를 모으고 있다고 보도한 이후 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