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스킵 여성 세계에서 ‘틱 금지’ 규칙의 실행 가능성

스웨덴 스킵 캐나다 컬링 선수들도 변화의 시기에 반대하지만 도전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여자 세계 선수권 대회의 모든 경기자들이 새로운 규칙을 실험하는 것에 대해 기뻐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청자 친화적인 게임으로 만들기 위한 다른 변경 사항이 진행 중입니다.

이번 주 BC주 프린스조지 여자 선수권 대회와 다음 달 라스베거스 남자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세계 컬링 연맹(World Curling Federation)이 “노틱(no-tick)”
규칙에 대한 테스트는 그것이 컬링을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고 따라서 눈을 10점대에 유지하는지 알아보기 위한 것입니다. – 지속 시간 동안 게임을 종료합니다.

프리가드존에서 전략으로 나온 틱샷. 링 앞의 스톤 또는 가드는 5개의 돌을 던질 때까지 플레이에서 제거할 수 없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순위

잘 실행된 틱 샷은 그 경비원을 날개로 밀어붙이지만 집에 대한 액세스를 열어주는 동안 계속 플레이하게 합니다.

그러나 프린스 조지의 중앙선에 있는 경비병은 5개의 돌이 전달될 때까지 건드릴 수 없으며, 이는 전략에 새로운 주름을 주입합니다.

2018년 올림픽 챔피언인 스웨덴의 Anna Hasselborg는 “No-tick” 재판에 반대하지 않지만 세계 선수권 대회는 그것을 위한 실험실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스웨덴의 스킵은 “노 틱을 시도하는 것은 선수들에 대한 존경심이 완전히 결여된 것”이라고 선언했다.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아주 큰 규칙 변경입니다. 저는 그것이 매우, 매우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웨덴 스킵 여성

캐나다인은 세 번째 Val Sweeting이 재판을 위한 “흥미로운 사건 선택”이라고 불렀을 때 더 외교적이었습니다.

두 번째 Shannon Birchard는 “우리가 분명히 성공하고 싶은 세계 선수권 대회와 같은 새로운 규칙을 마련하는 것은 확실히 도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kip Kerri Einarson은 그녀의 팀이 노 틱에 적응하고 있다고 느끼면서도 세계 선수권 대회가 그것을 워크샵할 장소인지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작년 2번의 그랜드슬램에서 노틱 사용 스웨덴 스킵

“나는 세계에서, 당신은 그런 것을 테스트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남자와 여자 팀은 작년에 한 쌍의 그랜드 슬램에서 노 틱을 시도했습니다. World Curling Tour 이벤트는 종종 규칙 변경을 시도하고 수년 동안 8엔드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노틱은 WCF가 경쟁, 시청률 및 상업적 이유로 고려하고 있는 세 가지 변경 사항 중 하나입니다.

다른 2개는 라운드 로빈에서 추가 엔드가 아니라 승자를 결정하기 위한 버튼을 누르는 것뿐만 아니라 처음 5엔드 및 4분 동안 팀의 게임당 38분에서 엔드당 4분으로 생각 시간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나머지 끝은 15초입니다.

컬링 기사 보기

WCF는 노 틱이 블랭크 엔드를 줄이고 더 많은 컴백을 허용하며 해머 득점으로 팀의 예측 가능성을 줄이는지 프린스 조지와 라스베가스에서 결정하기를 원합니다.

WCF의 미주 지역 부사장인 그레이엄 프라우스(Graham Prouse)는 리드를 방어하기 위해 게임 중간에 하는 틱 샷은 “결과가 어떻게 될지에 대해 게임을 상당히 예측 가능하게 만들 수 있으며 끝으로 갈수록 더 그렇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2017년까지 세계 선수권 대회와 유럽 대회 등에서 가져온 데이터로 돌아가서, 우리가 5개의 바위 규칙으로 플레이하기 시작했을 때, 팀이 망치로 승리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동점 게임에서 집으로 돌아오거나 추가 엔드에서 90%에 접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