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말리아 대통령 모가디슈 시장 해임

소말리아 대통령, 모가디슈 시장 해임, 후임 임명

소말리아

안전사이트 추천 모가디슈, 소말리아 —
소말리아 대통령 하산 셰이크 모하무드(Hassan Sheikh Mohamud)는 오마르 필리쉬(Omar Filish) 수도 모가디슈 시장을 해임하고 후임했다.

분석가들은 대통령이 지난달 이슬람 무장세력이 한 호텔에서 21명을 살해한 수도에 자신의 동맹국을 세우기를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 발표된 법령에서 하산 셰이크 모하무드 대통령은 소말리아 수도 시장이자 바나디르 지방 행정부 주지사에서 필리쉬를 해임했습니다.

법령에서 모하무드는 내무부의 권고에 따라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대통령 대변인 Abdikarin Ali Kaar는 기자들에게 변화를 설명하는 비디오를 보냈습니다.

그는 대통령이 내무부의 추천을 보고 바나디르 지방 행정부를 위한 새로운 주지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소말리아 공화국

대통령인 모가디슈 시장이 내무부의 추천을 고려한 후 임명했다고 말했다. Mr. Yusuf Hussein Jim’ale이 Mogadishu의 시장이자 Banaadir

지역의 주지사입니다.

Kaar는 대통령이 자신의 교육, 경험 및 Mogadishu 개발에 도움이 된 이전 역할을 바탕으로 Jim’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Maddale로 더 잘 알려진 Yusuf Jim’ale은 이전에 Mohamud가 대통령으로 첫 임기를 수행한 2015년과 2017년에 Mogadishu의 시장이었습니다.

소말리아 대통령은 그가 필리쉬를 해임한 이유를 명시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정치 분석가들은 새 대통령이 그의 개발 및 안보

정책을 따를 수 있는 시장을 임명하기를 원했다고 말합니다.

소말리아

Filish는 2019년 8월부터 시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임기 동안 개발 프로젝트가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무장 단체 알-샤바브의 지속적인 공격을 목격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8월에 전투기들이 인기 있는 호텔을

습격하여 21명이 사망하고 100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연합 국가 –
유엔 인도주의지원국장은 화요일 소말리아의 기근을 피하기 위해 최소 10억 달러가 시급하게 필요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Martin Griffiths는 소말리아 수도 모가디슈에서 열린 비디오 브리핑에서 권위 있는 독립 전문가 패널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가 지금처럼 기근을 막고 피하지 못한다면 10월과 12월 사이에 소말리아에 기근이 닥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6년과 2017년에도 그랬다.”

인도주의 업무 차관은 유엔 특파원들에게 약 14억 달러의 유엔 호소 외에 10억 달러 이상의 새로운 자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7월에 4억 7,600만 달러의 인도주의적 및 개발 원조 기부를 발표한 미국 국제개발청(U.S. More News

USAID가 만든 기근 조기 경보 시스템 네트워크(Famine Early Warning Systems Network)는 월요일 보고서에서 긴급 인도적 지원 없이 바이도아를 포함한 소말리아 베이 남동부의 3개 지역에서 올해 후반에 기근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네트워크에서 심각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하는 통합 식량 안보 단계 분류(IPC)의 최근 분석에 따르면, 소말리아 전역에서 최대 710만 명이 급성 영양실조를 치료 및 예방하고 지속적인 기아 관련 사망 수를 줄이기 위해 긴급 지원이 필요합니다. 식량 불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