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뜨거워지면서 더 많은 석유를

세계가 뜨거워지면서 더 많은 석유를 찾고 있습니다.

세계가 뜨거워지면서

오피사이트 (CNN) 우리는 이전에 Joe Biden의 대통령직에 대한 가장 불편한 진실에 대해 썼습니다.

그의 단기적 정치적 재산은 휘발유 가격 하락에 의존하지만 국가와 지구의 장기적 운명은 덜 사용하는

사람들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탄소 방출 에너지.

캘리포니아의 산불, 미국 서부의 가뭄, 유럽의 강렬한 폭염으로 기후 위기의 영향이 더욱 거세지는 이번

여름에 반복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더 많은 석유를 찾고 있습니다. 세계는 석유 생산량을 줄이기보다 오히려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New York Times가 일요일에 보도한 바와 같이, 기후 변화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열대 우림과 이탄 지대의 본고장인 콩고

민주 공화국은 이제 시추용 토지를 경매하여 석유 투자의 새로운 목적지로 자신을 마케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보고서는 작년에 CNN이 나미비아에 잠재적으로 120억 배럴의 석유가 있는 거대한 유전으로 여겨지는 유전을

개발하려는 캐나다 회사 ReconAfrica의 노력에 대한 심층 조사에 따른 것입니다.
CNN의 데이비드 맥켄지(David McKenzie)와 잉그리드 포마넥(Ingrid Formanek)은 고통스러운 아이러니를 지적했다.

현재 일부 이웃 국가들처럼 의미 있는 석유 및 가스 산업이 없는 나미비아가 기후 변화의 가혹한 영향을 느끼고 있다는 점이다. 지구의 다른 지역보다 더 빠르게 온난화가 진행되어 농업 산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더 공정한 몫. 나미비아, 보츠와나, 콩고는 서방 국가들이 부유해지기 위해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혜택을 자신들의 땅에서 거두기를 원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석유 산업 컨설턴트이자 전직인 Niall Kramer는 “노르웨이에 앉아 북해에서 발견된 석유로 인해 삶의 질이 매우 좋은 사람이 이제 세계에 재생 에너지로 가동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석유 경영진은 지난해 CNN 보고서에서 말했다. “당신이 아프리카에 앉아 있다면, 당신의 인센티브는 매우 다릅니다.”

세계가 뜨거워지면서


The Times는 콩고에서도 비슷한 감정을 나타냅니다. 경매는 아프리카 대륙의 많은 정치 지도자들이 외쳤던 이중 잣대를 강조합니다.

지구를 온난화시키는 유독 가스를 방출하는 화석 연료로 번영을 구축한 서방 국가들이 어떻게 다음과 같이 요구할 수 있습니까?

아프리카는 다른 모든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석탄, 석유 및 가스 매장량을 포기합니까?
콩고의 최고 기후 관리인 Tosi Mpanu Mpanu는 콩고가 빈곤에서 벗어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Times에 말했습니다.
“우리의 우선 순위는 지구를 구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콩고가 열대 우림과 이탄 지대를 보호하는 선진국이나 석유 회사의 보상을 받기를 원합니다.
아직도 푹 빠졌다. 세계의 석유 중독이 끝나지 않았다는 사실은 실망스러울 정도로 분명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에서 벗어나면서 석유 수요는 감소가 아니라 계속 증가하고 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제재에 대한 보복으로 유럽에 대한 러시아의 석유 및 가스 공급 중단은 현실적으로 독일을 침체에 빠뜨릴 수 있다.
바이든의 경우 그의 정치적 미래는 여전히 경제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과 매우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이는 다시 부분적으로 휘발유 가격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more news
낮은 가스 가격은 좋은 소식으로 환영받았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여전히 ​​높지만 하락하고 있다는 사실은 백악관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경제가 더 낫다고 주장하면서 고수해온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