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 오키나와 유권자들은 의회 여론조사에서

사설: 오키나와 유권자들은 의회 여론조사에서 또다시 반(反)베이스 감정을 보여줍니다.
오키나와현 나고시 헤노코구에서 3월 26일 오키나와 기노완에 있는 미

해병대 비행장 후텐마 이전을 위한 새로운 미군 기지 건설을 위한 매립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배경의 지역에서 부드러운 해저가 발견되었습니다. (호리 에이지)
6월 7일 오키나와 현의원 선거에서 데니 타마키 지사를 지지하는 후보자가 경선한 48석 중 25석을 확보하여 타마키가 자신의 정책 의제를 추진할 과반수를 확보했습니다.

사설

파워볼사이트 그의 진영이 통제하는 의회 의석 수가 1개 감소함에 따라 Tamaki는 유권자들의 “심각한” 판결을 의미한다며 선거 결과를 축하하기를 거부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그 결과는 적어도 20개월 동안의 지방청장으로서 노력한 만큼 유권자들의 지지를 얻은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선거운동이 불투명해졌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위기가 시작된 이후, Tamaki는 관광에 크게 의존하는

지역 경제가 침체되는 것을 막으면서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까다로운 과제와 씨름해 왔습니다.

Tamaki는 과정에서 교훈을 배우면서 필연적으로 문제를 헤쳐나가야 했고, 이는 또한 그의 보좌관들의 신경을 긴장시켰습니다.

사설

주지사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중앙정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 그러나 그들의 메시지는 분명히 유권자들 사이에서 공명을 찾지 못했습니다.

자민당의 자민당 파트너인 자민당 공명당이 자발적인 선거운동 제한 속에 후보자 수를 제한하기로 한 결정도 야당이 과반수 확보에 실패하는 원인이 됐다.

현이 직면한 가장 큰 정책 과제는 병든 경제를 치료하면서 가능한 2차 감염에 대처할 수 있는 지역 의료 시스템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엄청난 초당파적 노력이 필요합니다.

Tamaki는 시민들에게 도전과 씨름하고 새 의회에서 그의 정책 계획에 대한 지지를 얻기 위해 자신의 전략을 세심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가장 큰 선거 문제 중 하나는 중앙 정부가 기노완에 있는 미 해병대 비행장 후텐마의 기능을 인수하기 위해 최남단 나고시의 지역인 헤노코에 새로운 미군 기지를 건설하려는 계획이었습니다.

현내에서도.

자민당은 처음으로 캠페인 플랫폼에서 후텐마 기지 이전 계획을 분명히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선거 결과는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이 계획에 대한 강한 반대를 다시 확인시켜 주었다.

오키나와 유권자들은 2018년 지사 선거, 2019년 2월 이 문제에 대한 현 주민투표, 4월 중원 보궐선거, 같은 해 7월 참의원 투표 등 일련의 지역 투표에서 이 제안을 일관되게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의 현의원 선거.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는 헤노코 기지 계획이 인구 밀집 주택가에 위치한 후텐마 공군기지의 안전 위협 문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이라는 입장을 단호하게 고수하는 것을 중단할 때다.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