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에 빠지면 시공간에서 영원히 얼어 붙을

블랙홀에 빠지면 시공간에서 영원히 얼어 붙을 것입니다.
블랙홀은 우주의 부기맨입니다. 항상 어딘가에 숨어 있지만 발견하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처음으로 이론화하고 결국 스티븐 호킹에 의해 발견된 블랙홀은 매우 밀도가 높고 중력이 너무 강하여 빛조차 빠져나갈 수 없는 물체입니다.

블랙홀에 빠지면

그것들은 오랫동안 과학에 대한 대부분의 미스터리로 남아 있었고, 이제서야 그것들이 무엇인지, 그리고 물리학의 관점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블랙홀에 빠지면

천체 물리학자이자 과학 커뮤니케이터인 Dr. Becky Smethurst는 블랙도 홀도 아닙니다.

그녀는 블랙홀의 간략한 역사: 그리고 당신이 알고 있는 블랙홀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이 잘못된 이유의 저자입니다.

그녀는 뉴스위크에 “그들은 구멍이라기보다 물질의 산과 같다”고 말했다. “그들이 어딘가로 이끄는 다른 면은 없습니다. 말 그대로 당신이 별을 가져갔고 그것을 부숴버렸을 뿐입니다.”

블랙홀
블랙홀의 재고 일러스트입니다. 블랙홀 전문가인 Dr. 베키 스메더스트(Becky Smethurst), 블랙홀에 빠진 사람은 스파게티 상태가 되지만 외부 관찰자에게는 시간이 멈춘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흑인이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전체 우주에서 가장 밝은 물체 중 일부입니다.

토토사이트 블랙홀 자체일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빛을 위한 감옥이고 블랙홀에서 빛을 얻을 수 없고 블랙홀 주변 영역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향해 안쪽으로 나선형으로 움직이는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엄청난 속도로 가속되어, 가열되고 단조에서 철을 가열하는 것처럼 빛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단지 광학적 빛에서 빛나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X선 빛, UV 빛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그것으로부터 약간의 라디오 방출도 얻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빛납니다.”라고 Smethurst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블랙홀에는 모든 물질과 에너지가 돌아올 수 없는 지점인 사건의 지평선이 있습니다. 일단 통과하면 중력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사건의 지평선 너머에는 결국 특이점, 즉 블랙홀의 거대한 질량이 위치한 상상할 수 없는 단일 지점이 있습니다.

어떻게든 블랙홀에 빠지면 이 두 곳을 오가는 여정에서 몸에 스파게티화라는 일이 일어납니다.

“스파게티화란 본질적으로 발의 중력이 머리의 중력보다 강하고 블랙홀에 점점 더 가까워질수록 스파게티처럼 늘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소 병적인 그림입니다.”

누군가 블랙홀에 빠지면서 경험하고 목격하는 것은 사건의 지평선에서 안전하게 떨어진 방관자가 보는 것과 매우 다를 것입니다.

“[사건의 지평선에 가까워지면서] 블랙홀이 점점 더 커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블랙홀은 보이는 것보다 더 크게 보이게 만드는 빛의 이런 종류의 이상한 뒤틀림을 수행합니다.”라고 Smethurst는 설명했습니다.

“사건의 지평선 너머로 떨어지면, 우주의 모든 빛이 당신의 눈에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짧은 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