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원주민 그룹 ‘황금 과일’에 베팅

브라질 원주민 그룹 ‘황금 과일’에 베팅
Julio Rodrigues는 1980년대에 Ye’kwana와 Yanomami 원주민 지역이 그가 자란 금광 채굴자들에게 점령당했을 때 아직 어린아이였습니다.

브라질의 이 먼 북쪽 구석에 있는 지역 인구의 약 15%가 브라질에서 “garimpeiros”로 알려진 소규모 광부들이 가져온 말라리아 및 기타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Julio는 낯선 사람들의 유입이 그의 부모와 조부모의 세계를 어떻게 빠르게 파괴하는지 목격했습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추천 광업의 영향을 받는 지역의 항공 사진
이미지 출처, ROGÉRIO ASSIS
이미지 캡션,
광업은 땅에 상처를 남겼습니다
파워볼 추천 아이들은 와이카스 지역사회에서 보트가 강 위를 지나가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ROGÉRIO ASSIS
이미지 캡션,
그리고 이전에 원격 커뮤니티는 유입을 처리해야 했습니다.
그는 그때 경험한 것이 비원주민 새 이민자들을 다루는 방법을 알기 위해 언어를 구사하고 문화를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Julio는 Ye’kwana 그룹의 다른 젊은 회원들과 마찬가지로 그의 고향인 Roraima 주의 주도인 Boa Vista로 살기 위해 갔습니다.

광고

훌리오 로드리게스의 클로즈업
이미지 출처, ROGÉRIO ASSIS
이미지 캡션,
Julio는 지역 사회를 떠나 주도에서 공부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토착 영토 관리 학위를 받았고 나중에 국가 차원에서 토착 그룹을 대표하는 예콰나 민족 연합의 회장이 되었습니다.

보아 비스타에 있는 동안 Julio는 고급 초콜릿이 국제 시장에서 팔 수 있는 가격을 알게 되었고 그의 사람들을 위한 기회를 보았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황금 열매”라고 부르는 것을 사진으로 찍고 토착 제품을 홍보하는 비정부 조직인 사회 환경 연구소에 가져갔습니다.

그의 고향 와이카스 숲의 “황금 열매”는 테오브로마 코코아였으며, 그 씨앗은 코코아 가루와 초콜릿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브라질

코코아 꼬투리의 클로즈업
이미지 출처, ROGÉRIO ASSIS
이미지 캡션,
Waikas 숲의 코코아 꼬투리는 다른 품종과 다릅니다.
와이카스 커뮤니티의 아이들이 코코아 꼬투리를 가지고 노는 모습
이미지 출처, ROGÉRIO ASSIS
그러나 그것은 단지 어떤 종류의 코코아가 아닙니다. 원래 Julio가 접근했던 NGO와 긴밀하게 협력하는 코코아 전문가 Ata Institute는 Waikas 숲의 꼬투리가 알려진 다른 모든 품종과 모양이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문가인 로베르토 스메랄디(Roberto Smeraldi)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순수 품종이 큰 잠재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확인을 받기 위해 그는 코코아를 연구하는 초콜릿 장인 Cesar de Mendes에게 접근했습니다.

냄비를 휘젓는 세자르 드 멘데스
이미지 출처, ROGÉRIO ASSIS
이미지 캡션,
세자르 드 멘데스(Cesar de Mendes)는 쇼콜라티에가 되기 위해 학업을 포기했다.
2010년 화학자로서의 학업을 포기하고 아마존에서 자신만의 초콜릿 브랜드를 만든 멘데스 씨는 흥미를 느꼈고 스메랄디 씨의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와이카스 숲으로 탐험을 떠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와이카스 숲에서 단일 원산지 초콜릿을 생산하기 위해 희귀한 종류의 코코아를 찾아 이 지역을 여행하는 초콜릿 티에는 운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