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추가

베이징 추가 주택 구입을 위해 이혼 위조 관행 중단
베이징 당국은 중국 수도에서 더 많은 주택을 사기 위해 이혼을 위장하는 커플을 금지하는 규칙을 도입했습니다.

베이징 추가

파워볼 지금까지 시는 베이징 호구(중국 호구)가 있는 부부가 시내에서 아파트 2채를 살 수 있도록 허용했다.

베이징 후커우가 없는 사람은 물론 독신도 아파트 한 채만 살 수 있습니다. more news

그래서 일부 부부는 다른 부동산을 사기 위해 서류상 이혼을 하고 있었습니다. 목요일에 발효된 새로운 규칙은 이러한 관행을 중단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베이징 후커우가 있고 이혼했지만 결혼한 동안 두 개의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은 3년 동안 베이징에서 다른 집을 살 수 없다고 목요일

늦게 베이징시 주택도시-농촌개발위원회가 발표한 통지문에 따르면.

결혼 기간 동안 집을 한 채 소유했던 베이징 후커우가 없는 사람들도 다른 집을 사는 것이 금지된다.

“베이징의 움직임은 상하이와 선전 정부가 유사한 조치를 취한 데 따른 것입니다. 재산상의 목적으로 위조된 이혼에 대한 규정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는 전국 주요 도시, 특히 부동산 가격이 높은 도시에서 유사한 단속을 받게 될 것임을 시사합니다”라고 Yan은 말했습니다.

상하이에 기반을 둔 E-house 중국 연구 개발 연구소 소장 Yuejin.

가짜 이혼에 대한 단속은 지난 몇 년간 뜨겁게 달아오른 부동산 시장을 진정시키기 위해 중국이 채택한 가장 최근의 조치일 뿐입니다.

중앙 정부는 중국 대도시에서 “명확한 주택 문제”로 간주되는 문제를 해결하고 특히 새로운 도시 거주자와 젊은이들이 직면한 주택

문제를 해결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베이징 추가

올해 1월 상하이 주택국(Shanghai Housing Bureau)은 이혼한 주택 구매자가 결혼 기간 동안 부동산을 소유한 경우 3년 동안 더 이상

최초 구매자로 간주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것은 그러한 구매자가 중국의 금융 수도에서 주택을 사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먼저 지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최초 구매자를 위해 예약된 더 높은 모기지 수당을 누리지 못할 것입니다.

다음 달, 선전의 주택 감시 단체는 이혼 부부에 대한 시의 주택 구매 규정을 강화합니다.

“중국의 실리콘 밸리”라고 하는 시에서 시행한 조치는 이혼한 주택 구매자가 결혼한 동안 두 개의 부동산을 소유한 경우 3년 동안

새 주택을 구입하는 것을 금지했지만 이제 베이징도 모방했습니다.

E-House에 따르면 중국의 6월 신규 주택 평균 가격은 평방미터당 10,348위안(1,600달러)으로 1월보다 약 8%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주요 도시의 가격은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베이징은 상반기에 전년 대비 3.3% 상승했습니다.

지난 달, 수도의 Xicheng 지역의 일부 구에서 집을 구입한 부모는 지역 교육 관계자로부터 자녀가 다른 Xicheng 지역의 학교에

입학할 것이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 움직임은 베이징의 한 하위 지구의 후커우가 더 이상 해당 하위 지구의 초등학교 자리를 확보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베이커 연구소의 판 하오 선임 애널리스트는 “이러한 정책은 급격한 주택 가격 상승을 억제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베이징에서 더 많은 긴축 조치가 시행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