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식량 안보 개선을 위해 2,500만

미국, 식량 안보 개선을 위해 2,500만 달러 지원 약속
Anthony Blinken 미 국무장관은 어제 미국이 다음 주에 시작될 Harvest III 프로젝트에 따라 캄보디아의 식량 안보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2,500만 달러로 캄보디아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식량

Blinken은 이 프로젝트가 기술을 개발하고 농부, 특히 여성을 위한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농산물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고 공중 보건을 개선하기 위해 향후 5년 동안 민간 및 공공 부문에 최대 2,500만 달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캄보디아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가가 여전히 식량 불안에 시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은 아이들이 영양실조입니다.
이것은 인도적 문제, 건강 문제, 안보 및 경제 문제”라고 지적했다.

Blinken은 이를 캄보디아와의 미국 협력의 다음 단계라고 부르며 이 프로젝트가 농부들이 국가의 식량 안보 시스템을 강화할 수 있는 온실과 같은 도구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인의 60%가 농촌 지역에 살고 있으며 이들 가구의 4분의 3 이상이 주요 수입원인 농업, 어업,

임업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들 노동자 중 다수는 시장에 대한 접근이 제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식량

미국 고위 관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캄보디아 제품을 즐기고 더 많은 농민과 기업가들이 사업을 성장시켜 안전한 농산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를 바꾸고 싶다”고 말했다.

Blinken은 “기아의 확산은 특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으로 인해 전 세계의 식량 불안정이 위험에 처할 때 지역 사회와 국가의 안전을 약화시킵니다.

따라서 세계 식량 안보를 강화하고 기아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양실조와 빈곤”이라고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Patrick Murphy 주캄보디아 미국 대사는 농업이 캄보디아 경제의 중추이며 실제로 이곳의 문화적 정체성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프로젝트는 많은 농부들에게 혜택을 주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달성하기 위한 기술로 지원되는 양국 간의 무역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Veng Sakhon 농림부 장관은 어제 논평을 할 수 없었습니다.

Natural Agriculture Village 회사의 소유주인 Bun Sieng은 Harvest III에 대한 미국의 자금 지원이 과일, 채소,

기타 품목은 기술적으로 더욱 발전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판매되기 전에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more news

그녀는 그녀의 회사가 Battambang, Stung Treng 및 Mondulkiri를 포함한 10개 지방에서 500명의 농부를 고용하는 데 도움이 된 Harvest II 기간 동안 $50,000 이상의 자금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Harvest III는 기후 스마트 농업 시스템에서 특히 여성과 청년의 소득을 증가시킬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농업 시장 시스템을 목표로 합니다.

5년 동안 Harvest III는 수백 개의 민간 부문 회사와 손을 잡고 농업 부문에서 3,2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5년 동안 Harvest III는 수백 개의 민간 부문 회사와 손을 잡고 농업 부문에서 3,200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