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관리들, 시리아 북부에 대한 터키의 계획에

미국 관리들, 시리아 북부에 대한 터키의 계획에 반대 목소리 워싱턴 –
수석 미국 관리들은 터키가 곧 시리아 북부에서 새로운 군사 작전을 개시할 것이라는 우려를 공개하면서 그러한 움직임이 미국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이슬람국가(IS)와의 싸움에서 참혹한 결과를 낳고 있다.

미국 관리들

터키는 늦게부터 터키 국경 시리아 쪽의 기존 30km 깊이의 보안 구역을 확장하겠다고 위협해 왔습니다.
5월, 미국 내 우려 촉발 시리아의 파트너와 워싱턴과 앙카라 간의 일련의 협의.
그러나 이러한 회담은 앙카라에서 세이버를 덜거덕거리게 하는 것을 막지 못했고, 다수의 미국이 촉발했습니다. 관리들은 또 다른 터키의 침공으로 인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공개적으로 집에 두들겨 패고 있습니다.

데이나 스트롤(Dana Stroul) 국방부 차관보는 수요일 워싱턴에서 열린 포럼에서 “우리는 시리아 북부에 대한 터키의 작전을 강력히 반대하며 터키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IS 또는 Daesh라고도 알려진 테러 그룹의 약어를 사용하여 “ISIS는 그 캠페인을 이용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troul 및 기타 미국 관리들은 IS가 미국이 지원하는 시리아민주군(SDF)이 지키고 있는 시리아 북동부의 임시 교도소에 수감된 10,000명의 전사들을 석방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할 계획임을 나타내는 정보가 증가함에 따라 그들의 우려가 증폭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관리들

먹튀검증사이트 Stroul은 “ISIS는 전사들이 수용되어 있는 구금 시설을 군대 재건을 위한 인구로 간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위대가 공중전이나 지상전에서 지역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북쪽으로 이동하는 데 집중하게 하는 군사 작전이 있다면,
돌고 도는 자위대가 너무 많아.”

IS가 지난 1월 하사카에 있는 알-시나 교도소에서 4000명의 전사를 탈출시키려는 시도는 실패했지만 미국의 지원을 받은 후에야 실패했다.
자위대는 미국의 지원을 받아 봉기를 진압하기 위해 1만 명의 병력을 투입했다. 제트기, 공격 헬리콥터 및 지상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 12명의 단련되고 노련한 전사들의 탈출은 특히 SDF가 터키 작전을 저지하기 위해 병력을 이동해야 하는 경우 전술이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희망을 테러 단체에 제공했습니다.

자위대를 IS와의 전쟁에서 효과적인 파트너로 보는 미국과 달리,
터키는 SDF를 “테러 신디케이트”로 보고 있습니다. 이는 앙카라와 워싱턴이 모두 테러 조직으로 간주하는 쿠르드 노동자당(PKK)의 시리아 분파입니다.

Stroul은 미국이 말했다. 터키가 PKK 활동에 대해 정당한 우려를 갖고 있음을 인식
시리아와 이라크는 미 국방부가 “터키와 계속 협력해 그러한 활동에 대응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러나 그녀는 터키의 침공은 너무 먼 단계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more news
“이러한 작전은 미국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ISIS에 대항하는 [글로벌] 연합군 캠페인을 통해 시리아에 더

많은 폭력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Stroul은 추가의 치명적인 낙진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자위대가 그런 압력을 받고 있다면 우리 적의 손에 넘어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리아, 러시아, 심지어 이란과도 SDF가 협력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