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훔친 곡물을 어디로 가져가는지

러시아가

넷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훔친 곡물을 어디로 가져가는지 추적
우크라이나 점령 지역의 러시아군이 지역 농부들의 곡물과 기타 농산물을 조직적으로 훔쳐왔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BBC는 농부들과 이야기하고 위성 이미지와 배송

데이터를 분석하여 곡물이 어디로 가는지 추적했습니다.

최전선에서 수십 마일 떨어진 우크라이나 농부 드미트로(Dmytro)는 자신이 25년 동안

키워온 사업이 러시아 점령 4개월 만에 어떻게 사라졌는지 설명합니다.

BBC는 현재 러시아가 점령한 영토에 있는 200명 이상의 농부들에게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Dmytro – 우리는 보복으로부터 그를 보호하기 위해 그의 실명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 우리를 기꺼이 만나려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우리 곡물을 훔쳤습니다. 우리 건물을 파괴하고 장비를 파괴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군이 현재 자신이 경작하는 수만 헥타르의 80%를 점유하고 있으며 산업적 규모로 곡물을 훔쳤다고 비난합니다.

회사 사이트 중 하나의 CCTV는 러시아인이 도착하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농장 소유자의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 주변을 흐리게 처리했습니다.

영상 후반부에 한 군인이 보안 카메라를 발견하고 총을 쏘지만 놓칩니다.
곡물 트럭이 도난당했고 Dmytro는 그 중 몇 대가 GPS 추적기를 장착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러시아가

우리는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그들이 2014년에 러시아가 합병한 크림 반도로 남쪽으로 갔다가 러시아로 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GPS 데이터에서 두 트럭은 곡물을 하역하고 저장하는 장소로 식별된 저장 시설 근처에 멈췄습니다. -Oktyabrske의 크림 마을에서.

올해 6월 14일의 위성 이미지에서 – 시설 옆 도로에 트럭이 줄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저장 시설이 철도 옆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저장 시설은 곡물을 러시아로 또는 아래로 수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림 남부의 항구로. 창고 상단에도 러시아 침공의 상징인 Z 기호가 지붕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국경의 대기열
도난당한 곡물의 개별 선적을 추적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대부분이 먼저 크림 반도로 간다는 증거가 많이 있습니다. 촌하르와 아르미안스크의 두 주요 진입 지점에 위성 이미지가 있어 곡물 및 기타 농산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차량을 볼 수 있습니다.

6월 17일 촌하르 진입점에서 촬영한 이미지에는 5km(3마일)가 넘는 트럭이 줄지어 서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2014년 러시아에 합병된 이후로 이 지역에 접근할 수 없었고 다른 곳에서 곡물 및 기타 제품을 수출해 왔기 때문에 이러한 수준의 크리미아 도로 교통량은 이례적입니다.

교통량의 일부는 점령지에서 돌아온 빈 트럭이 러시아군에 보급품을 배달한 것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해석은 많은 트럭이 우크라이나 농부들에게서 수확한 곡물이나 해바라기 씨와 같은 다른 제품을 운반한다는 것입니다.

크림 반도의 드잔코이(Dzhankoi) 마을의 위성 이미지는 곡물 저장 시설과 연결된 기차역 근처의 도로에서 트럭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미지는 저장 시설 옆 역에서 곡물 및 기타 농산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유형의 마차와 함께 화물 열차를 보여줍니다.
Dzhankoi에서 출발하는 기차는 Sevastopol 및 Kerch 항구로 연결되며, 이곳에서 러시아 또는 해외로 농산물을 운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