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 구조: 태국 소년들을 구출한 다이버들

동굴 구조: 태국 소년들을 구출한 다이버들

태국 동굴에 갇힌 그룹을 구하기 위해 노력한 구조대는 태국 해군 물개와 협력하는 국제 잠수부였습니다.

12명의 소년들과 그들의 축구 코치는 영국 다이버들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지만 그들을 구출하기 위한 노력은 진정한 글로벌 작업이었습니다.

여러 태국 해군 잠수부가 구조에 참여했습니다. 전직 해군 잠수부 사만 구난(Saman Gunan)이 지난 금요일 동굴에서 숨졌다.

대부분의 참가자가 대화를 꺼려했기 때문에 정확히 누가 어떻게 관련되었는지에 대한 정보가 거의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동굴 구조

먹튀검증커뮤니티 수십 명의 다이버(태국인과 외국인)가 그 노력의 일부였다고 생각됩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수많은 태국 특수부대가 구조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Pak Loharnshoon으로 널리 알려진 의사와 일주일 전에 지하에서 발견된 후 소년들의 옆에

머물겠다고 자원한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3명의 잠수부들입니다.

지난주 태국 해군 Seals Facebook 페이지에서 공유한 비디오에서 Pak 박사는 소년의 작은 상처에 약을 바르는 모습이 보입니다.

4명의 태국 해군 특수부대원은 화요일 저녁에 동굴을 마지막으로 떠났다.

네이비씰 부대는 Arpakon Yuukongkaew 소장이 지휘했습니다.

잠수부들이 여전히 소년들을 찾으려고 할 때, 그는 느린 진행 상황에 대해 기자들에게 업데이트했습니다.

영국인 John Volanthen의 목소리는 소년들과 그들의 코치가 지하에 갇힌 지 9일 만에 들은 첫 번째 목소리였습니다.More News

동굴 구조

그와 동료 영국 다이버 Mr Stanton은 다른 영국 동굴 전문가인 Robert Harper와 함께 태국 당국에 의해 호출되었습니다.

세 사람은 축구팀이 실종된 지 3일 만에 태국에 도착했습니다. IT 컨설턴트인 Mr Volanthen과 전직 소방관인 Mr Stanton은 South

and Mid Wales Cave Rescue Team의 일원입니다.

그들은 노르웨이, 프랑스, ​​멕시코를 포함한 여러 동굴 다이빙 구조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호주 애들레이드 출신의 Harris 박사는

수십 년의 다이빙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동굴에서 소년들을 조사하고 구조 작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초록불을 줬습니다.

소년들이 너무 약했다면 다이빙을 통한 구조 시도는 너무 위험했을 것입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Harris 박사는 호주, 중국, 크리스마스 섬 및 뉴질랜드에서 동굴 다이빙 탐험에 참여했습니다. 훈련을 받은

마취과 의사인 그는 또한 원정대 의학 및 회수 작업을 전문으로 해왔습니다.

2011년 그는 남호주에서 극도로 힘든 탐험을 하던 중 공기가 부족한 친구이자 경험 많은 동굴 다이버인 Agnes Milowka의 시신을 수습했습니다.

태국 구조에 대한 그의 지원은 영국 잠수부들이 특별히 요청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Saman Gunan(38세) 경무관은 구조 활동에

자원한 은퇴한 태국 해군 잠수부였습니다.

그는 7월 6일에 공기 탱크를 배달했던 Tham Luang 동굴 단지에서 나오는 길에 의식을 잃었습니다. 그의 잠수 파트너가 그를

소생시키려 했지만 소생시킬 수 없었고 그의 시신은 동굴 밖으로 나왔습니다.

그의 미망인은 BBC에 “그는 그 자체로 영웅으로 칭송받았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돕고 자선 활동을 하고 일을 끝내는 것을 좋아했다”고 말했다.

Arphakorn 소장은 PO Gunan의 “인생이 헛되지 않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친구의 희생을 헛되이 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