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 없이 스포츠는 그렇게 작동된다

대본

나, 지금, 대본: 포커스 철학
요즘은 축구심리컨설턴트로만 일하고 있습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프로골프를 끝내고 게임의 기술적인 부분을 코칭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심리학 학위와 석사 학위를 마친 후에는 골퍼들의 사고방식에 대해 함께 작업했습니다.
골프에서 배운 대부분을 축구에서 사용합니다.
물론 두 스포츠의 심리에는 많은 차이점이 있지만 몇 가지 공통점도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나는 골퍼와 축구 선수의 성능 초점이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골로 이어진 실수가 축구 선수가 경기를 하는 동안 계속 남아 있는 것처럼 더블 보기로
이어진 물 속으로의 잘못된 샷은 골퍼의 마음에 오래 남는 경향이 있습니다.
골퍼는 상대방이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축구 선수는 상대편의 질에 너무 집중할 수 있습니다.
골퍼는 자신의 스윙과 관련 없는 관련 없는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축구 선수는 공에 너무 집중할 수 있습니다.

두 스포츠가 완전히 다른 속도로 작동하지만(하나는 개인 스포츠이고 다른 하나는 팀 스포츠임) 두 스포츠를 연결하는 것은 성능에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내가 골퍼들과 함께 일하면서 나는 축구뿐만 아니라 게임의 성격에 관계없이 모든 스포츠에 관련이 있다고 느끼는 진언을 생각해 냈습니다.

만트라는 나, 지금, 대본 입니다.

나, 지금: 성과에 초점을 맞춘 파트너
Richard는 나, 지금을 연기하는 아이디어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단순히 자신에게 “나, 지금; 나, 지금”은 그의 퍼포먼스 초점을 촉발하여 자신과 현재 순간에 대한 관심을 강화할 것입니다. 상대방이나 과거의 실수를 너무 강조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고 방식에 대한 완벽한 해독제입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반대를 무시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이해했다. 그에게 그것은 그가 마크하고 있는 윙어를 인정하고, 그 윙어가 그를 상대로 플레이하려고 하는 방식에 주목하고, 그가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가능한 한 경기를 어렵게 만드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윙 선수.

연예소식

게임에서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지금의 나에 머물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퍼포먼스 마인드를 관리하고 내 경계를 굳건히 하면 이제 의심과 걱정으로 놀고 경쟁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저 안에서 뛰는 골키퍼로서 이제 박스 안의 다른 몸에 대해 걱정할 부담 없이 와서 크로스를 주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비수로서 당신은 지금의 나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경계하고, 살아 있게 하고, 상대 스트라이커가 발견했을 수 있는 공과 블록 공간을 차단할 준비를 유지하게 해 줄 것입니다. 내 안의 미드필더로서, 이제 당신은 이 사고방식이 당신에게 주는 자유의 혜택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핀포인트 패스가 강점이 될 것입니다. 나를 플레이 하는 스트라이커는 이제 아무리 많은 찬스를 놓쳐도 계속 플레이할 뿐이다. 그는 시터에 연연하지 않고 게임에서 이길 수 있는 슛을 전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