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 교육 지도자들이 미국을 여행하다

고등 교육 지도자들이 미국을 여행하다

미 국무부의 지원을 받아 6월 19일부터 7월 1일까지 미국 3개 주에서 10일간의 IVLP(International Visitor Leadership Program)에

캄보디아 고등교육 지도자 10명이 참가했습니다.

고등

먹튀검증사이트 여기에는 캄보디아 총장 협의회 회원인 대학 총장과 고등 교육 기관의 이사 9명과 교육청소년체육부 고등교육국장 고위 관리 1명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은 미국 국민과 다른 국가 사이의 정보와 아이디어 교환을 통해 국제적 이해를 증진하는 것입니다.more news

National University of Management의 총장인 Hor Peng은 Post에 방문 기간 동안 미국 정부로부터 배우고 아이디어를 교환했다고 말했습니다.

“방문을 통해 우리는 미국 대학 지도자들과 개별적으로 대학 간 협력 및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미국과 캄보디아의 교육 시스템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서로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고 미래를 위해 대학을

더 잘 조직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Peng는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 대학이 어떻게 조직되어 있는지를 고려하여 이 프로그램이 리더십 역량을 구축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Prek Leap National College of Agriculture의 이사인 Thun Vathana는 IVLP가 몇 가지 중요한 경험을 제공했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고등 교육 지도

“프로그램에서 세 가지 중요한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첫 번째는 연방 수준에서 미국 교육 시스템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은 것입니다.

Vathana는 “미국의 고등 교육의 질을 조사할 기회를 갖는 것도 대학의 행정과 리더십을 살펴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94년 이래로 주캄보디아 미국 대사관은 의회의 귀빈, 정부의 잠재적 지도자, 교육자, 언론인, 경제학자, 인권 운동가 및 NGO

지도자를 포함하여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205명의 왕국 방문객을 파견했습니다.

IVLP는 연방, 주 및 지역 차원에서 미국 교육 시스템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하고 연구 및 혁신에서 대학의 역할,

그리고 긴급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계와 업계가 협력하는 방법을 조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대학 행정 및 리더십에 대한 지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학계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현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경력 경로를 구축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또한 학교 개발에서 지역 사회의 역할을 탐구하고 미국이 인큐베이션, 액셀러레이터 및 창업 프로그램을 가르치고 지원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방문 기간 동안 캄보디아 총장은 미국 담당자와 만나 여러 전문 기관을 방문했으며 문화 활동과 미국인을 만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1952년에 설립된 IVLP는 미 국무부의 최고의 전문 교환 프로그램입니다.

단기 미국 방문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현직 및 신진 외국 지도자들이 직접 미국을 경험하고 미국 지도자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며 참가자의 전문적인 관심사를 반영한 ​​회의를 개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