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생중계된 총격 사건에서 멤피스 남성을

경찰은 생중계된 총격 사건에서 멤피스 남성을 체포합니다. 4명 사망

경찰은 생중계된

토토 광고 대행 테네시, 멤피스 (AP) — 멤피스 주변을 운전해 사람들을 향해 총을 쏘고 4명이 사망하고

3명이 다치는 것을 생중계한 총격범이 훔친 차를 충돌시킨 후 마침내 체포됐다고 경찰이 목요일 초 밝혔다.

몇 시간에 걸친 난동으로 경찰은 도시 전역의 사람들에게 대피를 경고했고, 야구장과 대학 캠퍼스를 폐쇄하고 공공 버스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올해 조기 출소한 19세의 에제키엘 켈리(Ezekiel Kelly)는 오후 9시경 구금됐다. Whitehaven의 Memphis 지역에서 경찰 대변인 Karen Rudolph는 말했습니다.

멤피스 경찰국장 Cerelyn “CJ” Davis는 목요일 이른 기자회견에서 7건의 총격과 최소 2건의 차량 절도로 4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첫 번째 살인은 수요일 오전 12시 56분이었고 경찰은 오후 6시 12분에 제보를 받기 전에 3건의 범죄 현장에

추가로 대응했습니다. 데이비스는 용의자가 시민들에게 피해를 주겠다고 위협하는 자신을 생중계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사람들에게 여러 건의 총격에 책임이 있는 무장하고 위험한 남자를 경계하라고 경고하는 경보를 보냈고 그의 행동을 페이스북에 기록한 것

으로 알려졌다. 한 영상에서 그는 가게 문을 열기 전 카메라에 아무렇지 않게 말을 하고 곧바로 권총으로 보이는 물건으로 누군가를 향해 총을 쏘았다.

3건의 총격과 2건의 차량 절도가 뒤따랐다. 경찰은 그가 미시시피주 사우스헤이븐의 주 경계선을 가로질러

남성의 닷지 챌린저를 훔쳤을 때 두고 온 회색 도요타 SUV를 훔치다가 멤피스에서 한 여성을 살해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생중계된 총격

Davis는 Kelly가 고속 추격 중 Challenger와 충돌했을 때 초기 경찰 경보 2시간 후에 사건 없이 체포되었으며 차량에서 2개의 총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총격범이 도시를 공포에 빠뜨렸을 때 버스 운행이 중단되었고 Memphis Redbirds는 마이너 리그 야구 경기 중 경기장을 비웠습니다.

친구와 친척들은 미친 듯이 서로에게 전화를 걸고 문자를 보냈고 TV 방송국은 업데이트로 정기적인 보도를 중단했습니다.

경찰은 시련 동안 대중으로부터 “수많은 조언”을 받았다고 데이비스는 말했다.

멤피스 대학교는 캠퍼스 근처에서 총격 사건이 보고됐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보냈다. 대학에서 약 4마일 떨어진

Rhodes College는 캠퍼스 안팎에서 학생들에게 대피를 권고했습니다. Kelly는 두 캠퍼스에서 약 11마일 떨어진 곳에서 결국 체포되었습니다.

멤피스 경찰은 체포되기 전 트위터를 통해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다면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실내에 머물라”고 말했다.more news

경찰은 동기에 대해 논의하거나 사망하거나 부상당한 사람들의 신원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멤피스의 알코올, 담배, 총기 및 폭발물국을

담당하는 특수 요원 대행 알리 로버츠는 용의자가 총격에 사용된 총을 어떻게 얻었는지 논의하기에는 수사 초기에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멤피스는 최근 몇 주 동안 그녀의 차도에서 주간 차량 절도 중 목사의 총격, 돈을 둘러싼 논쟁 중 활동가의 총격,

사전 조사 중 납치된 조깅하는 사람의 살해 등 세간의 이목을 끄는 여러 살인 사건으로 충격을 받았습니다. 새벽 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