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시장에 길거리 음식

가락시장

가락시장 서울에서 가장 크고 열광적인 유통도매시장이다. 도시에 공급하기 위해 전국에서 음식이 이 시장으로 옵니다.
너무 커서 실제로는 창고처럼 보입니다. Samrong이나 Long Bien과 같은 시장보다 훨씬 조직적입니다.
전체 과일 섹션과 배추 (김치에 사용되는 양배추) 전용 섹션이 있으며 엄청나게 많습니다.
나는 또한 매우 바쁜 가락 시장에 위치한 또 다른 정말 멋진 식료품 점을 찾았지만 자신의 음식을 요리하고 싶다면 훌륭한 음식 거래를했습니다.
시간: 24시간 열려 있지만 경매를 위해 오후 6시 9시 사이에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강남 안마

가는방법: 지하철역 가락시장 8번 출구 하차 후 도보 10분 소요

한국 길거리 음식
서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배로 탐험하는 것입니다.
방콕에서 길거리 음식을 먹는 것이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인 것처럼 서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서울에 있는 길거리 음식의 대부분은 간단한 간식을 먹을 시간이 있는 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음식은 뜨겁게 제공되며 내가 시도한 모든 것으로 판단할 때 꽤 신선합니다.
이집트의 길거리 음식처럼 기름에 튀긴 음식도 많고 고기가 많은 음식도 많다.
토네이도 감자나 프렌치 프라이를 넣은 핫도그를 맛보십시오. 이 한국의 가장 맛있는 음식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가락시장 모든 음식

아이스크림 선택
한국 사람들은 아이스크림을 잘 만드는 법을 정말 잘 알고 있습니다. 신선한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제가 먹어본 최고의 아이스크림 패키지 중 일부는 서울을 통해 편의점에서 판매됩니다. 맛있어 보이는 특별한 아이스크림이 너무 많아서 모두 맛보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어렸을 때부터 한국 멜로나 바의 열렬한 팬이었고 기억할만큼 맛있었습니다!

커피숍에서 커피
서울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커피숍이 있는데 하노이 거리를 제외하고 서울만큼 한 블록당 많은 커피숍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홍대는 트렌디한 하이테크 커피숍에 앉아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며 거의 모든 곳에서 Wi-Fi가 제공됩니다.
문제는 한국 커피가 내가 맛있다고 하는 커피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물이 약하고 거의 강하지 않지만 커피 숍은 여전히 ​​앉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서울에서 더 나은 커피를 찾고 있다면 Coffee Bean and Tea 중 하나에 가야합니다. 잎이나 스타벅스.

연예정보소식

한식 바베큐
결국 모든 것은 음식으로 귀결됩니다. 대한민국 서울은 말 그대로 미식가에게 지상낙원입니다. 방문하는 내내 나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고 가능한 한 많은 한국 음식을 먹으려고 애쓰면서 매혹과 혼란에 빠졌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어요.
한국식 바베큐는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친목을 도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 그릴이 앞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 고기를 주문하고 코 앞에서 굽고, 한국의 모든 반찬과 종종 양상추와 마늘 잎으로 고기를 먹어치웁니다.